-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한화케미칼 | |
---|---|---|
Hanwha Chemical | ||
서브타이틀 | 한화케미칼 웹사이트 | |
Hanwha Chemical Website | ||
URL | http://hcc.hanwha.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창의적이고 경쟁력 있는 선도 화학 기업 한화케미칼의 공식 웹사이트 | |
키워드 | 한화케미칼,한화,케미칼,Hanwha Chemical,석유화학, | |
제작년월 | 2018.1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기업일반 부문 > 금속/화학업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한화케미칼 | |
제작사 |
(주)더크림유니언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 목적 및 기획 의도]
-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해 모든 디바이스/온라인 브라우저/운영체제에서 접속이 용이하고 정보 습득이 편리한, 기기별로 최적화된 환경 제공 - 한화케미칼의 사업 내용과 경영철학, 경쟁력을 명확히 전달하여 “창의적이고 경쟁력 있는 선도 화학기업”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특징] - 정보집중화 : 한화케미칼의 사업 내용과 경영철학, 경쟁력을 명확히 전달하기 위한 메뉴 통합과 재구성 - 메인 : 사업장의 규모감을 나타낼 수 있는 실사를 활용하여 더욱 실질적으로 '선도 화학기업'의 위상을 나타내고자 하며 다량의 정보보다 심플한 메뉴로 주요 정보만 제공하여 사용자의 접근성 용이 - 기업 홍보영상 : 감각적인 타이포그래피와 이미지를 사용하여기업의 철학과 비전을 전달할 수 있는 스토리의 홍보영상 제작 - 제품공정의 영상화 : 복잡한 제품공정 과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2.5d 모델링을 이용한 스토리텔링 방식 영상으로 제작 - 내용의 시각화 : 사진과 인포그래픽 등 비주얼 요소를 활용하여 화학사업을 이해하기 쉽도록 컨텐츠 구성 - 프레젠테이션 컨텐츠 : 삶속의 석유화학 컨텐츠를 감성적인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제공 - 제품 검색 : 영업 측면에서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제품 검색 기능 도입 - 모바일 웹 제작 : 적응형 웹 구축을 통해 Seamless한 이용 경험 및 운영효율 극대화 - SNS 활용 : 한화케미칼 블로그 콘텐츠 및 페이스북 연동및 SNS 공유를 통하여 컨텐츠 확산 및 잠재 고객 유입 효과로 선순환 프로세스 확립 - Admin 운영 효율성 : 관리가 필요한 주요메뉴 Admin 개선으로 운영 효율성 증대 - 다국어 : 해외 고객의 인터넷 환경을 고려한 웹 표준 준수로 국/영/중문 사이트 제공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