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파나소닉코리아 | |
---|---|---|
panasonickorea | ||
서브타이틀 | 파나소닉 | |
panasonic | ||
URL | http://www.facebook.com/panasonickorea/ 사이트보기 | |
소개 | 파나소닉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계정 | |
키워드 | 페이스북,SNS,파나소닉,루믹스 | |
제작년월 | 2018.8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정보서비스 부문 > 기업SNS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파나소닉코리아 | |
제작사 |
주식회사 골드넥스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A Better Life, A Better World
더 나은 삶과 더 좋은 세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 발전 및 전 세계 사람들의 행복 기여를 위한 브랜드 사명을 가지고 있는 파나소닉 코리아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소개해드립니다. 10~30대에게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특성에 맞게 새로이 SNS 채널 컨셉인 '내가 쓰는 파나소닉'이라는 메시지로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으며 공식 계정 진행 후 페이스북 팬 수 57,900명, 인스타그램 7,500명으로 꾸준히 증가 추세입니다. 파나소닉 SNS 계정은 '내가 쓰는 파나소닉'이라는 컨셉과 각 채널 특성에 맞게 일방향 메시지가 아닌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사용 중입니다. 파나소닉코리아 페이스북은 모델 심소영, 스포츠 스타 박인비, 에버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 및 스타와 함께 콜라보 콘텐츠를 제작하며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려는 이미지를 구축 중입니다. 이 결과 전체 총 81만 명에게 누적 도달을 달성했으며 평균 반응률 20~30%를 기록했습니다. 또한, 파나소닉 인스타그램 계정 같은 경우, 소비자와의 더욱더 끈끈한 소통을 위해 파나소닉 제품을 이용하는 사람들과의 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루믹스'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결과물을 받고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 컨셉인 '내가 쓰는 파나소닉'이라는 메시지를 명확히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그 결과 월평균 300명 내외 팔로워 증가 수가 최근 2개월 내에 월평균 약 1,000명 팔로워 증가 수치를 기록했으며 콘텐츠 평균 도달 수치가 전 분기 대비 193% 증가하는 수치를 보였습니다. 향후에도 파나소닉 SNS 채널 컨셉인 '내가 쓰는 파나소닉'이라는 메시지를 더욱 명확히 전달할 것에 힘쓸 것이며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이를 토대로 참여, 공감을 넘어 파나소닉의 콘텐츠가 확산되는 채널로써 성장할 계획입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1810140505096515110657.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