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농협목우촌 | |
---|---|---|
nonghyup moguchon | ||
서브타이틀 | 목우촌 | |
moguchon | ||
URL | http://www.moguchon.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목우촌 브랜드 및 제품을 소개하고, 고객과 기업을 이어주는 허브웹사이트 | |
키워드 | 농협,목우촌,축산물,돈육가공,농수산물,종합식품 | |
제작년월 | 2018.8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생활브랜드 부문 > 식음료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농협목우촌 | |
제작사 |
(주)맑음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농협목우촌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고객의 신뢰를 높일 수 있는 웹사이트로 개선하고, 편리한 웹사이트 관리와 고객과 직원들의 웹사이트 이용을 높이고자 했다. 시대에 뒤처진 기존 디자인은 최신 트랜드에 맞게 적용했으며, 어떤 디바이스에서도 쉽게 접근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한 고객이 제품정보를 쉽게 찾고 확인할 수 있도록 반응형 웹사이트로 제작했으며, 제품관리와 게시물 관리가 쉽도록 관리자 모드 또한 개선했다. 기획의도 농협목우촌의 브랜드와 제품을 고객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브랜드와 제품을 매칭할 수 있게 했다. 메인 페이지에서 브랜드를 바로 확인하고 제품을 찾을 수 있게 스토리를 적용했고, 또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소식을 쉽게 전달하고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더불어 편리한 유지보수를 위해 관리자가 메인 콘텐츠를 조정할 수 있고 제품도 카테고리별로 쉽게 등록할 수 있으며, 노출 역시 조정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징 1. 고객이 브랜드와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고 관리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2. 콘텐츠 페이지 정보 전달이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재정리하고, UI를 고려해 디자인도 개선했다. 3. 고객과 영업사원 등 각각의 사용성을 고려해 콘텐츠 노출을 다양화했다. 4. 다양한 소식을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SNS 소식을 추가하고, 홍보센터와 고객센터를 통해 고객이 많이 필요로 하는 정보, 농협목우촌이 꼭 전달해야 하는 내용 등으로 재구성했다. 5. 제품의 홍보를 강화하기 위해 제품 정보를 SNS 채널에 퍼나르기(공유) 할 수 있도록 구성했고, 출력 기능으로 제품 정보의 고객 활용성을 강화하는 편의 기능 또한 강화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