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오토닉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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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onics | ||
서브타이틀 | 오토닉스 | |
Autonics | ||
URL | http://www.autonics.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전세계 다국어 고객서비스 기능과 검색, 콘텐츠 강화한 통합 글로벌사이트 | |
키워드 | 오토닉스,산업자동화전문기업,4차산업,월드클래스300기업,센서,IOT | |
제작년월 | 2018.6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기업일반 부문 > 중견기업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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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오토닉스 | |
제작사 |
(주)엘루오씨앤씨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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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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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설명 | <기획 의도>
1. 웹 플랫폼 구축과 웹사이트 개편을 진행하면서 11개 언어, 22개 국가의 웹사이트를 동시에 구축. 글로벌 기업의 위상을 높이고 로컬 서비스를 향상하는 데 주안점을 두었다. 2. 각 현지 직원들이 관리와 작성을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배포·게시 시스템을 구축해 현지법인 관리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 3. 콘텐츠와 시스템을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해 내/외부 고객이 모두 만족하는 것이 목표다. 4. 30~50대 고객의 입장에서 쉽고 편리한 One-stop 서비스가 되도록 UX를 철저히 분석해 산업 자동화 업계 중에서도 최고의 웹서비스를 구축하는 것이 목표다. <제작 목적> 4차산업이 시대의 화두가 되면서, 발전의 중심인 산업 자동화 분야가 주목받고 있다. 현재 오토닉스는 약 10만 여 종의 제품과 전 세계 약 200개국 시장에 대리점·딜러 판매망 구축으로 국내 1위를 선점했다. 하지만, 온라인(웹)을 통해 엔드유저 고객과 접점을 만들기에는 제품구매를 위한 웹서비스가 많이 부족한 상황이었다. 이에 이용 고객 대부분이 30~50대 B2B 고객이라는 특성을 고려해 보다 전문적이고 세밀하게 제품을 선정할 수 있도록 전문 분야, 편의성, UX를 고려하고, 이를 통해 산업 현장에서 쉽게 기술상담(라이브, 원격 등), 콘텐츠 정보·설치튜토리얼, 도면확인, 제품선정·스펙비교, A/S 접수 등을 할 수 있도록 구축하고자 했다. 또한, 오프라인을 넘어 최적의 고객 서비스를 웹사이트에서 제공함으로써 매출이 증대될 수 있도록 웹 플랫폼 기반의 모듈화 방식으로 고객서비스 채널을 구축하는 것이 목적이었다. <특징> 1. 검색 기능 대폭 강화 1) 기존에 시리즈별로 제공됐던 제품 정보를 약 3만 2천여 개의 모델로 세분화해 DB를 구축했다. 2) 스펙, 키워드, 카테고리별 검색, TAG 검색 등 다양한 검색방식을 구축해 원하는 모델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2. 서비스 기능 대폭 강화 다국어 글로벌 통합 사이트, 스마트바 도입, 3D 뷰어, 모션 디바이스 선정프로그램, GPS 위치기반 대리점 제안 등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의 질과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3. 더욱 풍성해진 콘텐츠 제공 오토닉스 제품이 다양한 산업 내에서 적용되고 있는 예시를 보여주는 'INDUSTRY'와 브랜드 이야기를 담은 'COMPANY' 등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했다. 4. 기대효과 고객이 오토닉스라는 브랜드와 제품, 그리고 다양한 서비스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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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1810150244484952514107.p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