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씨사이드 코리아
C.SIDE KOREA
서브타이틀 씨사이드
C.SIDE
URL https://cside.co.kr 사이트보기
소개 C.SIDE는 디지털 마켓팅 & 브랜딩 그룹입니다.
키워드 Brand strategy,Brand Identity,BX Design(Editorial design, Web/Mobile app, UX/UI ,Online/Social/Mobile/Search Markting
제작년월 2018.10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기업일반 부문 > 웹/광고에이전시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정보통신/IT > 시스템구축/운영
소속사 (주)씨사이드코리아
제작사

(주)씨사이드코리아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웹사이트 설명 저희 사이트는 낮은 버전의 브라우저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C.SIDE의 사이트를 즐기시려면 Chorme를 이용해주기시 바랍니다.

[제작 배경] 
C.SIDE 서비스 모델인 DB 분석 기반의 Digital Marketing & Branding을 유저에게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하여 자사의 워크 프로세스 소개 글을 간결화하였으며, 유저의 이해를 도울 수 있는 그래픽적 디자인 요소 및 인터렉션을 더하여 정보 전달의 효율성을 높여 제작하였습니다.

[전체적인 기획 의도]
“C.SIDE에 유입하는 모든 유저에게 자사 브랜드 및 서비스 모델을 재미있고 쉽게 이해시키자”를 목표로 기획하였습니다. 

[다자인 기획 의도 및 컨셉]
+메인+
Intro 화면에서 타이핑 인터렉션을 사용함으로써 3초 이전에 유저의 호기심을 유발해 이탈률을 최소화하였습니다.
(*2017 제팬 야후 기준 2D 콘텐츠 판단 3~5초 ,동영상 9초로 콘텐츠의 최소 게런티 시간이 다르다는 모바일 통계입니다. )
또한 친숙한 사용자의 행동 패턴을 고려하여 스크롤 시, 나타나는 화면 전환으로 유저의 흥미를 이어갔으며, 그 안에 자사의 워크 프로세스를 키워드와 그래픽 요소로 구성하여 유저가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UX/UI 사용성을 고려하여 구성하였습니다.
포트폴리오 영역에서는 자사의 프로젝트 영상을 직접 제작하여 삽입함으로써 콘텐츠의 대한 집중도를 높여 사이트 체류시간을 증가시켰습니다.

오래도록 사랑받는 브랜드를 창조하기 위해 항상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는 C.SIDE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오렌지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하며 베이직 컬러로 화이트와 그레이를 사용함으로써 컬러적 대비감을 형성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콘텐츠 정보에 대한 시각적 주목성을 이끌어낼 수 있었으며 전반적으로 색상의 밸런스를 맞추어 적극적이면서도 깔끔한 이미지를 표현하였습니다.

+서브+
각 영역별 서비스 및 콘텐츠의 정보 전달을 우선순위로 텍스트를 전반적으로 크게 사용하여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포트폴리오 페이지 영역에서는 일관적인 카드 형태의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프로젝트별 핵심 이미지와 키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상단에 카테고리 분류 버튼을 배치하여 사용자 관점에서 짧은 시간 내에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고려하여 제작하였습니다.

[특징]
다양한 디바이스 및 모바일 환경에 맞춰 반응형 웹으로 제작되었으며 자바스크립 사용의 최소화와 html dom tree 와 css3을 사용하여 인터렉션 사용 시, 사이트 부하를 줄여 사이트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가 우리들의 경험을 즐겁고 효과적으로 받아들 일 수 있도록 작업하였습니다.
(*크로스 브라우징에 대한 부분은 구버전 익스플로우는 대응하지 않았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