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현대해상 ‘굿앤굿 어린이 블로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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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undai Marine & Fire Insurance 'goodngood chi | ||
서브타이틀 | 굿앤굿 어린이 블로그 | |
goodngood children blog | ||
URL | http://goodngood.hi.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부모와 자녀를 위한 현대해상 대표 어린이 블로그 | |
키워드 | 현대해상,굿앤굿어린이종합보험,어린이보험,자녀육아,임산부건강,어린이심리 | |
제작년월 | 2017.1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정보서비스 부문 > 기업블로그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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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주)현대해상화재보험 | |
제작사 |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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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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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설명 | [제작 목적]
현대해상 어린이 블로그 '굿앤굿 어린이 블로그'는 굿앤굿 어린이 보험의 주요 고객인 부모와 자녀(유아, 청소년)를 대상으로 한 가족 중심의 특화 채널입니다. 부모와 소중한 자녀의 윤택한 삶을 위해 유익한 생활 정보와 굿앤굿 어린이 종합보험의 주요 정보를 함께 제공합니다. [기획 의도] '굿앤굿 어린이 블로그'에서는 엄마(임신,출산)와 자녀(육아,청소년 심리) 관련 정보에서 나아가 '아빠 육아'에 대한 트랜드를 반영하여 가족 구성원 별 맞춤 콘텐츠를 기획 및 전달하고 있습니다. 특히 브랜드 콘텐츠의 경우 주제와 연관된 '굿앤굿 어린이 종합보험'의 보장 내용을 함께 소개하여 어렵고 막연한 상품에 대한 고객의 이해를 돕고 현실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게 됩니다. 이처럼 '굿앤굿 어린이 블로그'는 단순 기업 채널에서 나아가 콘텐츠를 통해 가족에게 실제 필요한 정보와 솔루션을 제공하며 '가족 전문 채널'로써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블로그 소개] 1. 전문가 필진을 활용한 신뢰도 있는 콘텐츠 운영 - 아동 발달 센터장부터 육아 전문 필진 까지 다양한 전문가를 활용하여 타겟 층에 맞는 심도 깊은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블로그 전문성 증대 및 콘텐츠 신뢰도 증진에 기여 - 콘텐츠 발행 시, 유사 주제 링크를 함께 삽입하여 손쉽게 정보를 함께 취득할 수 있도록 구독자 편의성 고려 2. 시리즈 콘텐츠를 통해 지속성 있는 정보 제공 - 단발적인 정보 제공 형태에서 나아가 꾸준한 시리즈 주제 개발을 통해 지속력있는 메시지와 관심 정보 전달 ex. 아빠 놀이법 시리즈 -> 물놀이가 더 재미있어지는 아빠 놀이법 -> 어린이 성장판을 자극하는 아빠 놀이법 -> 가을 캠핑장에서 아이와 함께하는 아빠 놀이법 등 - 익월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형성하며 전년도 대비 블로그 재방문자수 43.5% 상승 (최근 3개월 평균 기준) 3. 이벤트를 통한 지속적인 이웃 관리 - 블로그 이웃과의 지속적인 관계 강화 및 블로그 방문 베네핏 제공을 위해 어린이 블로그 특화 이벤트 진행 - 월 고정 이벤트 뿐만 아니라 블로그 우수 활동자를 대상으로 한 게릴라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여, 이웃들의 블로그 활동 및 충성도 증대에 기여 [효과 분석] - 월 평균 순 방문자 수 전년 대비 12.9% 증가 - 콘텐츠 당 조회수 전년 대비 33.5% 상승 (공통 : 네이버 통계 1~9월 기준) [향후 계획] 현대해상 어린이 블로그 '굿앤굿 어린이 블로그'는 '마음이 ♥ 합니다' 라는 현대해상 캠페인 슬로건에 발맞추어 소중한 우리 가족에게 유익한 실생활 정보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가족 전문 채널로 그 입지를 확실히 다지며 성장해나갈 계획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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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