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LG전자 공식 인스타그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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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Electronics Instagram | ||
서브타이틀 | LG전자 공식 인스타그램 | |
LG Electronics Instagram | ||
URL | https://www.instagram.com/lgelectronics_kr 사이트보기 | |
소개 | LG전자 제품, 스토리를 통해 소비자의 더 나은 삶을 만드는 공식 채널 | |
키워드 | LG전자,Life's Good,전자제품,가전제품,Home Appliance, | |
제작년월 | 2017.10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정보서비스 부문 > 기업SNS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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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LG전자 | |
제작사 |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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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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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설명 | [기획의도]
LG전자 인스타그램은 'Innovation for a Better Life'를 모토로 제품과 스토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삶을 영위하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2017년 10월부터 운영하고 있으며, 공식 계정 오픈 후 1년간 약 1.3만 명의 팔로워로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LG전자 제품의 기능, 신제품 출시 등의 기업 소식은 물론,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로 다가가는 소비자 중심의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신흥 아티스트와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소 딱딱할 수 있는 '전자 제품'에 아티스트의 '감성'을 담은 크리에이티브를 제작하여 브랜드를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채널 및 콘텐츠 소개] 1. 기업과 소비자를 연결하는 커뮤니케이션 채널 - Brand Content : CES, IFA 등의 Big issue를 전달하는 현장 스케치와 신제품 출시 소식, Event 공지 등을 위한 브랜디드 콘텐츠 커뮤니케이션 - Collaboration Content :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간접적, 감성적으로 표현하는 콜라보레이션 콘텐츠 커뮤니케이션 - Life Content : 소비자가 꿈꾸는 더 나은 삶을 비쥬얼적인 이미지 한 장으로 전달하는 콘텐츠 커뮤니케이션 2. 제품 X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콘텐츠 제품의 업그레이드 된 기능과 특장점 등의 다소 딱딱한 정보를 극사실주의 드로잉, 3D, 일러스트레이션, 미니어쳐 등의 다양한 아티스트의와의 협업을 통해 아티스트의 감성을 담은 형태로 제작하여 소비자에게 감성적으로 접근하는 콘텐츠 제작 및 높은 인게이지먼트 확보 3. 인스타그램의 다양한 기능 활용 인스타그램의 스토리, 라이브 등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소비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하는 이벤트 등으로 소비자의 삶에 좀 더 가까이 다가가는 고퀄러티의 라이브 방송 진행 4. 효과분석 - 인스타그램 Total Engagement 88,457건 (2018년 1월-9월 기준) - 2018년 1월-9월 Total Reach 약 500만 기록 [향후 계획] LG전자가 지향하는 'Innovation For a Better Life’ 모토와 변화하는 모바일 트렌드에 발맞춰 LG전자 제품이 소비자에게 공감을 일으키고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하고, 이를 통해 소비자의 더 나은 삶을 디자인하는 채널로 구축할 계획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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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