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반클리프 아펠 | |
---|---|---|
Van Cleef & Arpels | ||
서브타이틀 | 반클리프 아펠이 들려주는 노아의 방주 이야기 | |
L'Arche de Noé racontée pa | ||
URL | http://awards.vca.asiance-dev-02.com/product/ 사이트보기 | |
소개 | 노아의 방주 전시회에 선보인 주얼리 컬렉션 제품을 담은 모바일 웹 | |
키워드 | 반클리프 아펠,노아의 방주,주얼리 컬렉션,전시회,하이주얼리,로버트 윌슨 | |
제작년월 | 2018.3 | |
등록구분 | 모바일웹 | |
후보등록분야 | 모바일웹 서비스 부문 > 문화/레포츠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반클리프 아펠 | |
제작사 |
아지앙스코리아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반클리프 아펠이 전시회 '반클리프 아펠이 들려주는 노아의 방주 이야기'를 개최하며 '노아의 방주'를 모티브로 한 하이 주얼리 컬렉션을 국내에서 처음 선보였다. 아지앙스는 사용자가 보다 편리하게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도록 전시회 예약 사이트와 예약 관리 사이트를 개발했다. 특히, 전시 관람 가이드가 되어줄 수 있는 작품 상세 설명 사이트를 기획·코딩·디자인했다.
특징 1. 전시제품 및 정보를 심플하게 담아 한눈에 확인 가능한 기획 1) 전시장에 방문한 사용자에게 전시 관람 전에 간단한 전시 설명과 관람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2) 전시에 친숙하지 않은 사용자가 손쉽게 작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3) 온라인 사이트도 오프라인 전시의 일부분이자 연장선이라는 느낌을 최대한 살리려 노력했다. 2. 전시장의 톤앤매너와 맵 레이아웃을 반영한 디자인 1) 대홍수와 방주에서 영감을 받은 전시장을 모티브 삼아 작품 상세 페이지를 디자인했다. 2) 전시장 구조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맵 레이아웃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사용자가 전시 관람 중에는 사이트에서 작품 설명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고, 관람 후에는 다시 한번 작품 설명을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전시에서 받은 여운이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사이트를 디자인한 것이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