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 |
---|---|---|
HYOSUNG INFORMATION SYSTEMS | ||
서브타이틀 |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 |
HIS | ||
URL | http://www.his21.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ICT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제품 홍보 웹사이트 | |
키워드 | ICT ,제품홍보,제품이미지,제품관리,반응형웹,라이브러리 | |
제작년월 | 2018.1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제품브랜드 부문 > 제품일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주)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 |
제작사 |
(주)이지미디어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주)효성과 미국 히타치 밴타라가 합작하고 투자한 전문기업으로 고객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ICT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지만 기존 웹사이트는 노후해 기업 현황 및 현재의 다양하고 혁신적인 솔루션과 서비스를 보여주지 못했다. 이에 웹사이트 재구축을 통해 기업 이미지를 강화하고 제품의 다양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해 매출을 높이는 데 이바지하고자 했다. 기획의도 웹사이트 재구축을 통해 기업 이미지를 강화하고 매출을 높이는 데 이바지하고자 크게 네 개의 구축 방향을 설정했다. 1. 반응형 웹으로 구현해 다양한 사용자 접속 환경에 대응하고자 했다. 또한, 관리의 효율성을 높이고 다양한 기기에서 동일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 2. ICT 통합 서비스 기업의 특수성과 고객 요구사항을 고려해 제품 및 서비스를 중심으로 웹사이트 메뉴를 구성했다. 3. 강점을 중심으로 내용과 제품∙서비스 특성을 구성했으며, 고객의 이해를 도울 수 있는 그래픽과 일러스트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활용했다. 4. 제품∙서비스 업데이트 편의와 효율적인 홍보 마케팅을 고려해 다양한 관리 기능을 구현했다. 특징 1. 웹사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콘텐츠는 제품∙서비스 소개이며 그다음으로 중요한 콘텐츠는 제품과 관련된 라이브러리 콘텐츠였다. 이에, 제품과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특색 있는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을 고려했다. 2. 키워드 완성 기능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고객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품의 특징이나 구성을 그래픽∙일러스트로 디자인했다. 3. 제품 내용 관리 기능을 통해 별도의 전문 운영 인력 도움 없이 빠르고 쉽게 업데이트할 수 있다. 4. 메타태그 관리 영역도 별도로 구성해 검색엔진 최적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5. 라이브러리는 효성인포메이션의 제품 홍보 활동이나 자료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콘텐츠이다. 이를 제품과 콘텐츠 타입 등의 이중 검색이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중요 내용은 별도로 고객정보를 입력해야 확인할 수 있어 기업 영업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6. 고객에게 빠르게 피드백할 수 있도록 담당자 관리 기능을 구현했다. 또한, 웹사이트 내의 각종 고지 및 프로모션 이미지를 쉽게 변경하도록 만들어 최신, 양질의 정보를 빠르게 고객에게 전달하게 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