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18 | |
---|---|---|
Hanwha Seoul International Fireworks Festival 2018 | ||
서브타이틀 | 한화서울세계불꽃축제 2018 | |
Hanwha Seoul International Fireworks Festival 2018 | ||
URL | https://fireworksfestival.bulggot.co/ 사이트보기 | |
소개 |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18 플랫폼 사이트 | |
키워드 | 불꽃축제,한화불꽃축제,한화서울세계불꽃축제,여의도불꽃축제,골든티켓,골든티켓이벤트 | |
제작년월 | 2018.9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프로모션 부문 > 기업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한화 | |
제작사 |
더즈인터랙티브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제작사2 |
한컴 |
|
제작사2 제작진 |
|
|
제작사3 |
한화시스템 정보보기 |
|
제작사3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 목적
‘불꽃을 통한 희망나눔’이라는 슬로건 아래 2000년도부터 꾸준히 펼쳐온 사회공헌 활동인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가 2018년 올해도 열렸다. ‘당신의 내일을 위한 빛나는 오늘’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바탕으로 한화의 브랜드 메시지와 불꽃축제 프로그램 소개, 골든티켓 이벤트까지 불꽃축제의 모든 콘텐츠를 소개하는 플랫폼을 제작하게 됐다. 기획 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는 많은 사람의 관심과 기대를 받는 대표 축제로 단순한 불꽃축제를 넘어 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축제로 성장했다. 핵심 콘텐츠인 불꽃축제 최초의 주/야간 불꽃을 포함, 낮부터 밤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축제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소개하고자 했다. 더불어 골든티켓 이벤트와 당신의 꿈을 응원한다는 한화의 브랜드 메시지까지 통합적인 한화 서울세계불꽃축제의 플랫폼을 제작하고자 했다. 특징 1. 낮/밤 전환 레이아웃을 통한 프로그램 소개 일반적으로 불꽃축제는 밤에만 진행한다는 인식을 갖고 있다. 이번 서울세계불꽃축제는 밤뿐만 아니라 낮에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부각해 낮부터 밤까지 불꽃축제를 두 배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메인 페이지에서 낮/밤 프로그램을 분리해 사용자가 사이트에 접속한 시간에 따라 해당 프로그램 정보를 보여주고, 프로그램을 보는 중에도 스위치 버튼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낮/밤 프로그램을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2. 63 멀티미디어 쇼 오프라인 연계 참여형 이벤트 한화서울세계불꽃축제 2018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63 멀티미디어 쇼와 연계해 프로그램을 간접적으로 경험해보며 기대감과 프로그램 인식을 높이고 참여자들의 꿈을 응원하는 골든티켓 이벤트를 진행했다. 63빌딩에 새기고 싶은 꿈을 입력하면, 불꽃이 터지는 모션과 함께 메시지가 63빌딩에 표현되어 나만의 멀티미디어 쇼로 나타나고, 이 결과물은 SNS 및 URL로 공유할 수 있어 이벤트의 확산과 공유, 관심을 끌어냈다. 3. 불꽃축제에 대한 모든 것 불꽃축제의 낮/밤 프로그램 정보뿐만 아니라 실질적으로 필요한 정보인 준비물 리스트, 불꽃 사진 팁, 불꽃 명당 등 불꽃축제를 더욱 즐길 수 있는 꿀팁 정보를 담았다. 또한 히스토리 메뉴에는 불꽃축제 소개와 불꽃축제 연혁, 불꽃이 만들어지는 원리를 담아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의 브랜드를 강화하고자 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