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IKEA FAMILY 홈퍼니싱 캠페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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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KEA FAMILY Home Furnishing Campaign | ||
서브타이틀 | IKEA FAMILY 홈퍼니싱 캠페인 | |
IKEA FAMILY Home Furnishing Campaign | ||
URL | http://ikeafamily.kr/events/homefurnishingfestival 사이트보기 | |
소개 | 이케아 패밀리 회원 증대 및 멤버십 카드 이용 활성화를 위한 프로모션 | |
키워드 | 멤버십 이벤트,온/오프라인 연계,인스타그램,해시태그,바이럴 효과 증대,멤버십 이용 활성화 | |
제작년월 | 2018.3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프로모션 부문 > 브랜드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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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IKEA FAMILY | |
제작사 |
(주)플립커뮤니케이션즈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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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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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및 기획의도
이케아 패밀리(IKEA Family)는 이케아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홈퍼니싱 페스티벌’을 맞아 패밀리 고객들을 대상으로 각종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행사 기간 중 고객들의 지속적인 방문 및 제품 구매를 유도하고, 패밀리 회원 증대 및 멤버십 이용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IKEA FAMILY 홈퍼니싱 캠페인’을 진행했다. 특징 1. 캠페인 소개 이번 캠페인은 패밀리 회원들의 Acting이 대부분 오프라인에서 일어난다는 점에서 착안해 크게 매장 방문형 오프라인 이벤트 ‘IKEA FAMILY 스탬프 릴레이’와, 이와 연계한 소셜 채널 이벤트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로 나누어 동시 진행했다. ‘#해시태그 이벤트’는 사진 콘텐츠에 대한 비교적 높은 반응도와 확산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인스타그램을 기반으로 진행됐으며, 해당 채널의 주 사용자가 10~30대의 여성임을 감안해 주요 구매층보다 한층 낮은 연령대인 잠재 고객층에게 어필하고자 했다. 이 이벤트는 현장에서 무료로 증정된 스탬프 노트 전면 표지에 Self Stamping 후 해당 SNS 채널에 '#이케아플랫팩노트'라는 해시태그를 달아 포스팅하면 행사 종료 이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2. 캠페인 결과 이케아 패밀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프라인 행사에 대한 온라인상에서의 바이럴 효과를 증대시켜 보다 많은 고객이 행사 정보를 접하고 직접 매장에 방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멤버십에 대한 비회원 고객의 관심과 기존 휴면 고객의 멤버십 이용을 유도해 궁극적으로 멤버십 가입자 증대와 카드 이용 활성화를 달성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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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