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세타필 피부리턴 캠페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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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taphil return of Skin Campaign | ||
서브타이틀 | 세타필 | |
Cetaphil | ||
URL | http://cetaphil.pentacle.co.kr/return 사이트보기 | |
소개 | 속건조 키워드를 통해 바디제품 비수기, 세일즈를 유도하는 마이크로 사이트 | |
키워드 | 세타필,레스토라덤(AD),피부리턴,속건조,프리미엄 보습제,전문가용 | |
제작년월 | 2018.8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프로모션 부문 > 이벤트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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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주)갈더마코리아 | |
제작사 |
메가존(주)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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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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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및 기획 의도
신규 론칭한 국민 건강 보습 브랜드 세타필의 프리미엄 보습제 레스토라덤(AD)! 기존 세타필 브랜드의 강점이었던 보습 기능을 넘어 업그레이드된 레스토라덤(AD)의 듀얼테크놀로지를 통한 피부 개선 효능을 보다 쉽게 전달하고자 해당 USP를 “소비자가 기억하는 가장 건강한 피부로 되돌려준다.”라는 메지지의 ‘피부리턴’으로 컨셉화 했다. 이후, 바디 로션 비수기인 여름 시즌에도 제품의 필요성을 인지시키고, 신규 매출을 창출하기 위해 여름철 소비자 피부 고민 1위인 속건조를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포지셔닝함과 동시에, 여름철 필수품인 손 선풍기 제품과의 패키징을 통해 세일즈를 극대화했다. 이를 위해 가족 단위의 프리미엄 타깃이 주로 찾는 여름 대표 피서지, 캐리비안베이에서 대규모 샘플링 및 이슈라이징 목적의 론칭 파티를 개최했으며, 이와 함께 ‘레스토라덤(AD)’ 행사 정보 및 오리지널 콘텐츠를 소비자들이 확인할 수 있는 디지털 허브 플랫폼으로 웹사이트를 제작했다. 특징 1. 정보 제공 콘텐츠 소비자들이 세타필 레스토라덤(AD)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별도 채널이 없는 상황에서 마이크로 사이트를 생성, 제품에 대한 설명과 온·오프라인 이벤트 안내, 그리고 제품에 대한 정보를 학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제품에 대한 Awareness 증가 2. 소비자 참여 콘텐츠 1) 오프라인 론칭 파티에 대한 기대평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의 관심 유도. 2) 바이럴 영상 시청 시 샘플 증정 이벤트 진행, 사이트 오픈 당일 6,000개 샘플 모두 소진되어 본품 증정 이벤트로 대체하는 등 바이럴 효과 극대화 성공 3) 네이버 브랜드 검색을 활용한 즉석 당첨 이벤트를 진행해 레스토라덤(AD) 연관 검색어 생성 및 쿼리수 급증 3. 바이럴 영상 콘텐츠 1) 타이포그래픽을 활용한 캐리비안베이 론칭 파티 티징 영상 제작, 마이크로사이트 및 837만 명의 팔로워를 지닌 인사이트 매체를 통해 노출, 이슈라이징 진행 (2) 캐리비안베이 론칭 파티를 통해 축적된 실제 고객들의 사용후기 DB를 활용해 영상 제작, 바이럴을 일으키기 위한 ‘광고 속 광고’라는 반전 콘셉트의 영상을 제작해 별도 미디어 노출 없이 15만 View 달성 4. 세일즈 콘텐츠 그 어느 때보다 더웠던 2018년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부상한 손 선풍기를 사은품으로 제작해 피부리턴키트라는 명칭으로 사전예약 경품 및 이커머스 세일즈에 활용해 약 1만 개 수량 모두 소진, 이를 통해 세일즈 극대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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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