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네덜란드 산양의 특별함, 카브리타
the speciality of Netherlands Goat,kabrita
서브타이틀 카브리타
kabrita
URL http://www.kabrita.kr/ 사이트보기
소개 네덜란드 산양 분유 카브리타 국내 론칭 기념 체험 이벤트
키워드 산양조제식,카브리타,체험이벤트,아기식품,제품프로모션,브랜딩
제작년월 2018.7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프로모션 부문 > 이벤트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제조 > 음/식료품
소속사 LG생활건강 베비언스
제작사

메가존(주)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웹사이트 설명 제작목적 및 기획의도
네덜란드 산양 분유 '카브리타(kabrita)'는 2018년 국내에 론칭한 신제품으로 카테고리 시장 내 제품 인지도 제고 및 구매 유도가 필요한 상황이었다. 아기의 배변과 소화력에 영향을 미치는 고운 입자와 녹는 정도를 소비자가 직접 체험한 제품 후기 영상을 제작해 노출함과 동시에 제품 USP 인지가 가능한 키워드를 부각하는 목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했다. 또한 분유의 경우 제품 체험 경험이 구매 전환으로 이루어질 확률이 높은 점에서 착안해 육아맘·예비맘 등 타깃에 맞춰 사용 시점에 제품을 배송해주는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징
1. 메인 페이지 구성
1) Why kabrita: 원산지, 산양 관리 방식, 브랜드 가치와 철학 등 제품의 특징 및 차별화 포인트 안내
2) Event 01(카브리타 애칭작명소): 제품 특징을 활용해 영상 제작 및 영상 시청 후 제품 애칭을 작성하는 이벤트
3) Event 02(카브리타 체험신청): 임산부 및 24개월 이하 월령의 아기가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육아 고민 설문조사 진행 후 제품 제공
-사전 체험 : 임산부 및 6개월 미만 월령의 아기가 있는 고객이 2단계(6개월~12개월) 제품 신청 시 아기 월령 6개월 시점 제품 제공
-바로 체험 : 아기 월령별 제품 신청을 통해 월령별 제품 제공

2. 이벤트 결과
1) 1단계(0-6개월) 제품을 프로모션으로 사용할 수 없는 상황에서 제품 2단계 사전 신청을 통해 임산부 및 6개월 미만 아기 월령의 타깃에게 제품 인지 및 1단계 제품 구매 고려 유도
2) 제품 체험 기회를 통한 제품의 인지도 제고 및 체험 고객 대상 2차 후기 이벤트를 통해 블로그, 카페, SNS 등 온라인 채널 내 후기 및 언급도 등 노출도 증대
3) 실제 프로모션 진행 이후 소비자들 사이 자발적인 이벤트 공유로 이벤트 확산
4) 포털사이트 및 타깃 커뮤니티 내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검색량 증대
5)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으로 제공한 자사 쿠폰 활용으로 매출 증대에 기여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181017114023990093219.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