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유플러스 갤럭시노트9 매장방문 프로모션
LG U+ Galaxy Note 9 Store Promotion
서브타이틀 유플러스 갤럭시노트9 매장방문 프로모션
LG U+ Galaxy Note 9 Store Promotion
URL https://events.uplus.co.kr/note9_store 사이트보기
소개 갤럭시노트9을 체험할 수 있는 LG유플러스 매장 예약 페이지
키워드 LG U유플러스,갤럭시노트9,매장방문,예약,체험,
제작년월 2018.8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프로모션 부문 > 서비스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서비스 > 무선/이동통신
소속사 LG Uplus
제작사

메가존(주)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웹사이트 설명 기획의도
삼성 갤럭시노트9 출시 기념으로 노트9과 S펜의 매장 체험 및 구매 전환까지의 유도를 목적으로 진행했다. 단순한 이벤트 응모 및 매장 방문 형태로 진행되던 기존의 이벤트들과 달리, 갤럭시노트9과 새로 업그레이드된 S펜의 버튼 기능을 활용하는 미션 수행을 통해 갤럭시노트9의 스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LG유플러스X넷플리스 콜라보 광고 영상을 활용한 퀴즈 영상을 제작해, 매장 체험용 갤럭시노트9 단말기에서 광고영상 시청 도중 힌트 화면이 노출되면 S펜으로 정지, 퀴즈의 정답을 맞출 경우 즉석 당첨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매장 방문 고객들의 참여 활성화 및 제품 기능 체험을 자연스럽게 유도했다.

특징
1. 온라인·모바일 예약 후 LG유플러스 매장에 직접 방문해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면서 자연스럽게 갤럭시노트9의 다양한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전국 약 600여 개 내외 매장과 협의해 지역 구분 없이 참여 가능

2. 매장 방문 예약 페이지에서 예약 완료 시 자동으로 퀴즈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와 매장 정보가 삽입된 문자메시지를 전송했고, 퀴즈페이지의 경우 매장에 방문해야만 확인 가능한 별도 코드를 입력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도록 함으로써 체리피커들의 부정 참여를 사전에 방지

3. 매장 방문 시 갤럭시노트9과 S펜을 직접 체험해보면서 퀴즈 미션을 해결하고 완료 시, 매장 직원 확인 후 즉각적으로 당첨 경품(모바일 쿠폰)을 발송함과 동시에 세일즈 상담을 진행, 실구매 전환까지 고려한 프로세스의 캠페인 진행

4. Review
1) 2018.08.14(화) ~ 09.07(금) 동안 53만 회 이상의 페이지 방문과 4,200건 이상의 매장 방문 예약 발생
2) 2,300명 이상의 고객이 직접 전국 600여 개 내외의 매장에 방문, 이벤트 참여

퀴즈:https://events.uplus.co.kr/note9_quiz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