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쁘띠첼 구미젤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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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titzel Gummyjelly | ||
서브타이틀 | CJ 제일제당 쁘띠첼 구미젤리 | |
CJ CheilJedang Petitzel Gummyjelly | ||
URL | http://www.cjone.com/cjmweb/event-coupon/event/detail.do?evt_seq=1255&evt_func_seq=1&evt_cd=11 사이트보기 | |
소개 | 쁘띠첼의 구미젤리 론칭을 기념한 브랜드 영상 제작 및 론칭 프로모션 운영 | |
키워드 | 젤리,구미젤리,디저트,,, | |
제작년월 | 2018.7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프로모션 부문 > 제품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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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CJ제일제당 | |
제작사 |
주식회사 와일리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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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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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푸딩&젤리에 주력하고 있는 쁘띠첼에서 처음 출시하는 구미젤리 카테고리. 신제품의 성공적인 론칭을 위해 브랜드 영상을 제작하고 2차에 걸쳐 프로모션을 운영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제품 구매 유도했다. 기획의도 1. 제품 USP(과즙 100%)와 제품군의 특성(구미젤리)을 기반으로 출시된 3종 flavor(복숭아/포도/레몬)의 T&M에 맞추어 식감과 구매욕구를 자극할 수 있는 영상을 구성·제작했다. 2. 론칭 이슈를 확산하고 모브랜드인 쁘띠첼과의 연결성이 강조되도록 1차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또한, 2차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을 즐기는 TPO를 제시해 세일즈까지 연계했으며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은 물론 세일즈까지 고려한 프로모션을 구성했다. 특징 1. 과일의 색감을 영상 및 이벤트 페이지 크리에이티브에 적용해 제품 특성을 강조함과 동시에, 구미젤리 카테고리의 주 타깃층인 2030 여성에게 어필했다. 2. '100% 과즙으로 Refresh!'라는 캠페인 메시지에 맞추어 리프레시의 순간을 인증샷으로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호텔 패키지 등의 리프레시와 관련된 경품을 제공해 일관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했다. 3. 2030 여성 타깃이 주 시청층인 키즈 인플루언서와 컬래버레이션해 추가적인 제품 노출 및 홍보를 진행했다. 구미젤리인증이벤트 : http://www.cjone.com/cjmweb/event-coupon/event/detail.do?evt_seq=1279&evt_func_seq=1&evt_cd=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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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