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메이앤준 | |
---|---|---|
May&June | ||
서브타이틀 | 메이앤준 | |
May&June | ||
URL | http://www.maynjune.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더욱더 안전하게, 더욱더 부드럽게, 더욱더 흡수가 빠르게, 좋은 생리대 | |
키워드 | 사용,생리대,피부,순면,흡수력,착용 | |
제작년월 | 2018.7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제품브랜드 부문 > 제품일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깨끗한나라 | |
제작사 |
주식회사 와일리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May&June은 생각.com의 1만 명 여성들에게 생리대 개선 의견을 듣고, 사용자들이 원하는 니즈를 반영한 브랜드다. 이번 브랜드 사이트는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구축했다. 기획의도 May&June 웹사이트에는 살랑이는 봄(May), 시원시원한 여름(June)이라는 계절감과 제품에 퍼스널리티를 부여한 브랜드 콘셉트를 녹여내고자 했다. 이를 위해 제품 정보 및 브랜드 스토리를 마치 친구에게 이야기해 주는 듯한 흐름의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표현했다. 특징 1. 스토리텔링으로 구현한 메인 페이지 마우스 스크롤 시 좌측에서 우측으로 흘러가도록 구현했다. 이에 맞게 콘텐츠도 제품에 퍼스널리티를 부여해 제품이 사용자들에게 직접 말하고 있는 듯하게 제작했다. 2. 깔끔한 GNB 대부분 상단에 고정돼 있는 GNB 스타일을 탈피해 좌측에 두었다. 이는 좌측에서 우측으로 이야기가 흘러가는 메인페이지 구성과 잘 어우러지도록 깔끔한 형태의 GNB 형태로 구현했다. 3. 퍼스널리티를 부여한 제품 설명 제품의 특징은 일반적 서술형태가 아니라, 각 제품 퍼스널리티를 부여하여 제품이 사용자에게 자신을 설명하는 듯한 콘텐츠로 구성했다.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제품의 특장점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