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하이트진로 공식 페이스북 | |
---|---|---|
HItejinro Official Facebook | ||
서브타이틀 | 하이트진로 공식 페이스북 | |
Hitejinro Official Facebook | ||
URL | https://www.facebook.com/HITEJINR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하이트진로의 모든 브랜드 소식과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 |
키워드 | 하이트진로,하이트 ,필라이트,참이슬,맥주 소주, | |
제작년월 | 2018.1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정보서비스 부문 > 기업SNS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하이트진로 | |
제작사 |
그룹아이디디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주류 문화의 최근 동향, 트렌디한 SNS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곳, 하이트진로 페이스북에서 트렌드를 확인하는 애주가들이 상당합니다. 소확행, 가심비, 올해의 라이프스타일을 정의하는 키워드는 모두 고스란히 피드에 반영한 하이트진로, 소비자들이 다양한 브랜드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로 소통한 올해의 히스토리를 간략히 소개합니다.
#소맥도 테이크아웃 시대! 화제의 반반컵! 커피도 반반, 과일반, 음료반 등등 반반컵이 대세였습니다. 그리고, 이 반반스타일은 소맥에도 혁명을 일으켰죠. 소주와 맥주를 반반으로, 자유자재로 소맥 비율을 조율하며 마실 수 있게 아이디어를 낸 것입니다. 대낮에 소맥을 커피처럼 들고 다니며 마실 수 있는 스트릿 드링크로 묘사한 하이트진로. 너무나 감쪽같아 이를 본 소비자의 반응은 실제로 판매하는 것인지 끊임없는 문의를 해왔습니다.소맥 반반컵은 여전히 소셜 채널에서 꾸준하게 회자되고 있습니다 #술자리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소주 딱한잔만, 딱 한방울잔이 똭! 참이슬 한방울잔 역시, 페이스북 콘텐츠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친구들과 우스개소리로 딱한잔만! 이라는애걸한 문구가 실제 제작된 굿즈입니다. 참이슬 한 병이 고스란히 잔을 채워, 딱한잔만을 딱한병으로 위트 있게 소화한 빅 이슬잔은 이슬러들의 SNS타임라인을 타고 확산되었으며, 결국 한정판으로 제작되어 옥션에서 판매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술자리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소주 딱한잔만, 딱 한방울잔이 똭! 참이슬 한방울잔 역시, 페이스북 콘텐츠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친구들과 우스개소리로 딱한잔만! 이라는애걸한 문구가 실제 제작된 굿즈입니다. 참이슬 한 병이 고스란히 잔을 채워, 딱한잔만을 딱한병으로 위트 있게 소화한 빅 이슬잔은 이슬러들의 SNS타임라인을 타고 확산되었으며, 결국 한정판으로 제작되어 옥션에서 판매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전국 이슬이와 만나다! 참이슬과 함께 부르는 이슬라이브페스티벌 2016년부터 쭉 이어져온 프로젝트 이슬라이브가 이번엔 전국의 이슬러들을 초대해, 모두가 한자리에 어울릴 수 있는 축제 마련했습니다.이슬라이브 라인업 아티스트의 스낵 영상 활용, 페이스북/인스타그램 피드를 통해 축제의 서막을 알렸고, 오픈 10분만에 온라인 티켓 매진 등 많은 이슬러들의 기대와 주목을 받았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