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하나카드 모바일홈페이지 | |
---|---|---|
KEB Hanacard Mobile Website Renewal | ||
서브타이틀 | 하나카드 모바일홈페이지 개편 | |
KEB Hanacard Mobile Website Renewal | ||
URL | http://https://m.hanacard.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하나카드 모바일 웹·앱 전면 개편을 통한 사용성 개선 및 접근성 향상 | |
키워드 | 하나카드,모바일웹,모바일앱 | |
제작년월 | 2018.10 | |
등록구분 | 모바일웹 | |
후보등록분야 |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금융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하나카드(주) | |
제작사 |
(주)프레임아웃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1. 디지털 마케팅 및 영업력을 강화하기 위해 모바일 중심으로 모집과 매출을 확대할 수 있는 기반 마련 2. 급격한 디지털 트렌드 변화에 대응하고 경쟁사 대비 차별화될 수 있도록 과감한 UI 혁신 3. 디지털·모바일 기반의 주요 서비스 최적화(개인화, 이용편의성 등) 4. 디지털 경쟁력 강화 차원에서 고객 모바일 카드 서비스를 개선해 비대면 이용·모집·매출 등으로 확대 5. 장애인 차별금지법에 따라 웹접근성 준수가 의무화 됨. 이에, 정부시책에 부응하는 정보 접근성 개선으로 컴플라이언스 대응 및 대외 신뢰도 제고 기획의도 1. 모바일 앱 콘텐츠의 접근성 지침 2.0 준수로 고객 편의성 확대 2. PC와 일관성을 유지하도록 신규 기능을 추가하고, 서비스 제공 기준과 유의 사항 등을 보기 쉽게 개선 3. 고객 입력 정보 최소화: 카드 정보를 모두 입력해야 하는 형태에서 벗어나, PC와 동일하게 카드 인증을 간소화하는 서비스 제공 4. 카드별 주요 항목을 비교할 수 있도록 '비교하기 기능', '카드 시뮬레이션 기능'을 구현해 본인에게 맞는 카드를 쉽게 찾을 수 있음 5. 카드 신청 시 본인카드 및 가족카드를 함께 신청할 수 있는 기능 제공 6. 신규 인증 기능(T-Sign)을 도입해 편의성 제공. 또한, 유선에서 인증 완료되는 2채널 인증을 개발해 보안성 확보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