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대한항공 기내면세 SKYSHOP | |
---|---|---|
koreanair skyshop | ||
서브타이틀 | 대한항공 | |
koreanair | ||
URL | http://cyberskyshop.koreanair.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귀국편에 편리하게 받아 볼 수 있는 대한항공 온라인 기내 면세 | |
키워드 | 기내면세,쇼핑몰,인터넷면세점,반응형쇼핑몰,기내면세점,대한항공 | |
제작년월 | 2018.1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쇼핑몰 부문 > 종합쇼핑몰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대한항공 | |
제작사 |
글림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제작사2 |
크루메이트 |
|
제작사2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SMART ROUTING: 대한항공 기내 면세점 서비스를 통해 보다 쉽고 편안하며, 스마트한 쇼핑 여정을 제공하고자 했다. 기획의도 1. Personalization: 고객 맞춤 서비스를 강화하고 상품 접근 및 구매 경로를 개선해 사용성을 증대한다. 2. Visualization: 모든 연령층의 사용자를 고려한 크기의 이미지 및 폰트를 사용한다. 3. Responsive Web Design: 반응형 디자인을 통해 디바이스별 사용성을 증대한다. 특징 1. LAYOUT 1) 반응형 웹을 통해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 최적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2) 기존의 전형적이고 노후화된 디자인에 효율적이고 편리한 구매 절차 및 트렌디한 UI를 접목시킴으로써 모든 사용자에게 더 나은 쇼핑 편의를 제공한다. 2. NAVIGATION 1)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기능들을 우측에 배치해 편의성을 높인다. 2) 고객이 이전에 구매했던 상품 및 최근 구매한 상품 리스트, 장바구니 등 쇼핑 편의를 위한 정보를 모두 담아 사용에 용이하도록 한다. 3. CONTENTS -대한항공 기내 면세점만의 고객 맞춤 서비스를 강화해 모든 고객에게 최적화된 구매 경험을 제공한다. 4. IDENTITY -기존의 대한항공 웹사이트와 톤앤매너를 맞추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도 좀 더 사용성과 가독성을 높여 사용자 입장에 선 트렌디한 UI·UX를 선도한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