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금호건설 어울림 웹진 | |
---|---|---|
Magazine of KUMHO E&C | ||
서브타이틀 | 금호건설 온라인 사보 | |
Magazine of KUMHO E&C | ||
URL | http://webzine.kumhoenc.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금호건설 구성원 소통의 중심인 온라인 사보 | |
키워드 | 웹진,사보,어울림,,, | |
제작년월 | 2019.10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고객서비스 부문 > 웹진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금호산업 | |
제작사 |
인스팟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기획, 구성>
온라인 사보라는 매체를 통해 금호건설 구성원들간 소통, 회사와 구성원간의 원활한 소통이라는 목적으로 기획, 구성했다. 회사의 주요 소식, 안전문화, 주요 인물들에 대한 이야기를 알릴 뿐만 아니라, 구성원 개인의 ‘워라벨’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적절한 형태와 방법으로 구현했다. 계간으로 발행되나, 구성원들이 자주 방문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하여 월간으로 다양한 다양한 인문교양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어 미디어로서의 수준도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기획 구성단계에서 콘텐츠의 재미와 가독성을 고려하였으며, 온라인 매체의 특성을 십분 활용한 패러디, GIF, 영상클립, 일러스트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구현하였다. 이벤트는 상식퀴즈 형식, 무작위 뽑기 방식, 사연을 전하는 방식 등의 다양한 의도의 이벤트를 실행하여 고객인 구성원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으며, 콘텐츠 제휴를 통한 ‘오늘의 운세’는 구성원들의 사이트 체류시간과 방문율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디자인 UI> 계간지의 특성을 살려 메인페이지에 계절감을 살린 배경을 디자인했고, GNB부분은 각 카테고리륻 대표할 수 있는 아이콘으로 표현했다. 각 웹진 기사는 현장 분위기를 보여줄 수 있는 사진으로 디자인했고, 컨텐츠에 맞춰 다양한 그래픽 스타일을 웹진에서 선보이고 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