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위시트렌드 | |
---|---|---|
Cross-border E-commerce Wishtrend | ||
서브타이틀 | 위시트렌드 | |
wishtrend | ||
URL | https://www.wishtrend.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Sharing Positive Beauty Everywhere,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위시트렌드 | |
키워드 | 위시트렌드 ,스킨케어,글로벌뷰티,뷰티커머스,반응형웹,쇼핑몰 | |
제작년월 | 2019.9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고객서비스 부문 > 글로벌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주) 위시컴퍼니 | |
제작사 |
(주)엠싱크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ID: guest@msync.co.kr / PW: guest
위시트렌드는 K-Beauty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위시컴퍼니의 글로벌 뷰티 쇼핑몰이다.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Klairs)'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바이 위시트렌드(By Wishtrend)등 다양한 스킨케어 브랜드를 미국, 캐나다 등의 영미권 국가부터 유럽, 동남아시아까지 전 세계 국가에 소개한다. * 제작 목적 및 기획의도 단조로운 기존 쇼핑몰의 틀에서 벗어나 위시컴퍼니의 아이덴티티를 더 견고하게 확립하기 위해 본 프로젝트가 시작되었다. 전반적으로 사용자가 제품이나 구매 리워드 정보에 쉽게 접근하고 결제까지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컨텐츠 배치를 직관적으로 개선했다. 특히 기획 단계에서 가장 고려했던 부분은 위시컴퍼니가 제작하는 다양한 콘텐츠와 제품 간의 조화였다. 제품 영역과 컨텐츠 영역을 구분하되, 제품 영역에는 관련 컨텐츠, 컨텐츠 영역에는 관련 제품을 노출해줌으로서 조화를 이루고 위시트렌드의 아이덴티티가 부각되도록 제작했다. * 디자인/퍼블리싱 개성 있는 레이아웃을 지향하되 전반적인 디자인 요소는 통일하고 톤앤 매너를 정돈하여 견고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제품과 관련된 비주얼 이미지, 영상 등의 다채로운 컨텐츠를 활용하여 정보전달력을 높이고 위시트렌드만의 느낌을 더 풍성하게 연출했다. 위시트렌드의 주 타겟층인 해외 사용자의 원활한 이용을 고려하여 어떤 디바이스에도 구애 받지않는 반응형 웹으로 구축했다. * 기술/서비스 회원가입 프로세스를 최소화하고 SNS 회원가입/로그인을 도입하여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하였다. 마음에 드는 상품을 담아둘 수 있는 wishlist 기능을 추가하여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품절된 상품의 재입고 소식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Back in Stock 메일링 서비스'를 도입하여 판매자와 소비자 간의 '소통'을 부각시켰다. Paypal 결제로 해외 시장의 고객에게 편리한 결제 프로세스를 제공하고, 기존에 없던 포인트와 샘플, 친구추천 서비스를 추가하는 등 구매에 대한 리워드를 확장시켜 사용자들이 만족스러운 구매를 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