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19 | |
---|---|---|
Hanwha Seoul International Fireworks Festival 2019 | ||
서브타이틀 | 한화서울세계불꽃축제 2019 | |
Hanwha Seoul International Fireworks Festival 2019 | ||
URL | https://hfww.doesbook.kr/ 사이트보기 | |
소개 |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19 플랫폼 사이트 | |
키워드 | 불꽃축제,한화불꽃축제,한화서울세계불꽃축제,여의도불꽃축제,골든티켓,골든티켓이벤트 | |
제작년월 | 2019.3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프로모션 부문 > 기업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한화 | |
제작사 |
더즈인터랙티브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제작사2 |
한컴 |
|
제작사2 제작진 |
|
|
제작사3 |
한화시스템 정보보기 |
|
제작사3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1. 기획 의도
2000년도부터 꾸준히 펼쳐온 사회공헌 활동인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가 2019년에도 진행됐다. 이번에는 'Life Is Colorful'이라는 키 메시지를 바탕으로 불꽃 축제 프로그램 소개, 골든 티켓 이벤트 등 불꽃 축제의 모든 콘텐츠를 카드 뉴스 형태로 소개하는 플랫폼을 제작했다. 2. 특징 1) 낮/밤 전환되는 톤 앤 매너로 사이트 비주얼 부각 'Life Is Colorful'이라는 키 메시지에 맞게 웹사이트 새로 고침을 하면 메인 사이트 키 컬러가 달라지도록 했다. 또한, 메인 페이지에는 낮/밤 시간을 적용해 사용자가 웹사이트에 접속한 시간에 따라 낮에는 낮의 톤 앤 매너를, 밤에는 밤의 톤 앤 매너를 갖춘 사이트로 노출했다. 2) Design My Fireworks 한화 서울세계불꽃축제 2019에서 하늘에 쏘아 올릴 나만의 불꽃을 디자인하는 'Design My Fireworks' 이벤트를 진행했다. 유저가 원하는 컬러와 단어를 선택한 뒤 결과를 누르면 조합에 어울리는 불꽃이 화면에 보인다. 이벤트 참여자 중 당첨자 한 명을 선정, 당첨자의 불꽃을 축제 당일에 오프라인에서 동일하게 구현해 보여줌으로써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계가 이뤄지도록 했다. 이러한 결과물은 SNS 및 URL로 공유할 수 있게 해 이벤트의 확산과 공유, 관심을 끌어냈다. 3) 온라이브 축제 당일 온라이브 배너를 사이트에 세팅해 사용자가 직접 가지 않아도 현재 오프라인 현장에서 어떤 행사가 진행되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해볼 수 있도록 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