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글로벌 No.1 kt.com | |
---|---|---|
Globla No.1 kt.com | ||
서브타이틀 | 케이티닷컴 | |
kt.com | ||
URL | https://m.kt.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KT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과 서비스,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웹사이트 | |
키워드 | 케이티닷컴,kt.com,통신전문,모바일,홈서비스,고객중심 서비스 | |
제작년월 | 2019.6 | |
등록구분 | 모바일웹 | |
후보등록분야 |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마케팅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KT | |
제작사 |
(주)지어소프트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제작사2 |
(주)엘루오씨앤씨 정보보기 |
|
제작사2 제작진 |
|
|
제작사3 |
kt ds 정보보기 |
|
제작사3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게스트 계정 : pamaboy2 / 1q2w3e4r5t
[구축 방향성] 변화하는 통신서비스환경과 높아지는 사용자의 기대수준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사용자행태분석 결과를 기반으로 기능을 재구조화하고, 전체적인 UI 개선을 통해 콘텐츠 흡인력 및 메뉴 접근성을 강화했다. [kt.com 모바일웹의 특징] 1. 고객이 원하는 정보에 접근이 빠른 메인화면 -상단 TAB 메뉴(Home, 5G, Shop, 멤버십/혜택)를 통해 원하는 정보영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사용성을 개선하고, 주 사용메뉴(검색, 전체메뉴, TAB 메뉴)에 대한 접근이 용이하도록 상단영역을 고정하여 기능성을 높였다. 2. 고객 행동 중심의 UI · UX 개선 -CS 메뉴(로그인, 간편조회)에 접근이 용이하도록 하단에 포켓메뉴를 고정하여 노출하고, 로그인 후에는 화면 이동 없이 이용량, 실시간요금, 멤버십 정보를 한번에 확인 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CS 메뉴는 로그인 전/후 모두 스크롤 이동, TAB 이동, 페이지 이동 시에도 하단에 고정되어 고객이 내 정보를 조회 할 수 있는 메뉴를 빠르게 찾고 조회 할 수 있도록 UI를 구성했다. 3. digital footprint기반의 메뉴 제안 -기존 사용자설정형 맞춤메뉴의 낮은 사용성을 극복하고자, 최근 방문이력과 빈도를 분석하여 메뉴를 제안하는 새로운 방식의 '맞춤메뉴'를 제공하였다. 4. 고객유형별 맞춤 콘텐츠 제공 -보유상품, 이용행태 등 사용자profile을 기반으로 메인 빅배너와 포켓메뉴에 맞춤 콘텐츠(추천상품, 감성메시지 등)를 offering하여 고객 중심의 마케팅으로 전달력을 강화했다. 5. 외국인을 위한 비로그인 조회 서비스 '외국인용 간편조회' 제공 - 다양한 사유로 회원가입이 불가한 외국인을 위해 SMS 인증으로 이용량, 이용요금, 멤버십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 간편조회 서비스를 영문버전으로 구축하여 서비스 이용 가능한 대상을 확대하고 글로벌기업 이미지를 제고했다. 6. 모든 사용자를 위해 모바일 웹 접근성 준수하여 구축하고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