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스타벅스 RTD (YOU'RE MY STAR) 2016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 | |
---|---|---|
STARBUCKS RTD 2016 STAR MILEAGE EVENT | ||
서브타이틀 | 스타벅스 RTD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 | |
STARBUCKS RTD 'STAR MILEAGE EVENT' | ||
URL | http://mystarbucksmoment.com/event 사이트보기 | |
소개 | 스타벅스 RTD커피의 'You're My Star' 프로모션 사이트 | |
키워드 | 스타벅스 RTD, Your're My Star,스타 마일리지,시크릿 코드,스타 패키지,스타 프라이즈 | |
제작년월 | 2016.6 | |
등록구분 | 모바일웹 | |
후보등록분야 |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제품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동서식품 | |
제작사 |
라이트브레인엠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및 기획의도]
2015년부터 시작한 스타벅스 RTD커피의 “You’re My Star!” 캠페인은 '주변에서 나의 삶을 빛나게 해주는 소중한 사람’을 ‘스타(star)’로 지칭하며, 꾸준한 사랑으로 스타벅스 RTD를 빛나게 해준 고객에게 감사하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RTD커피란 ? Ready-To-Drink의 줄임말로, 구매 후 바로 마실 수 있는 병, 캔, 컵 형태의 커피) 2016년 6월부터 새롭게 시작된 'YOU'RE MY STAR' 2016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는, 제품 구매 후 PC Web 또는 Mobile Web을 통해 즉석에서 "마일리지 적립 및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EASY-TO-USE 기반으로 제작된 프로모션 사이트입니다. 스타벅스 RTD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시크릿 코드'를 입력할 때마다 제품별 '마일리지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고, 매월 새로운 '한정판 스타 패키지' 경품 및 깜짝 경품의 당첨 여부를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 및 고객의 모든 소중한 '스타(STAR)'의 의미를 통해 감사의 마음과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6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6개월 롱텀(long-term) 진행되는 온/오프라인 통합 리워드 프로모션입니다. [특징] 스타벅스는 강력한 인지도를 바탕으로 일반 대중은 물론 충성도 높은 매니아층이 매우 두텁게 분포된 글로벌 브랜드로써 스타벅스에서 제작하는 상품(Goods)에 열광적인 지지와 수집을 하는 고객(일반고객 및 매니아층 고객)을 위해 매월 새로운 '한정판 스타 패키지' 경품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구상하여 일정 레벨 이후 새로운 상품에 대한 기대감 및 전체적인 이벤트 참여의 즐거움과 만족감을 배가 시킬 수 있도록 기획했습니다. 또한, 최근 3년간 진행했던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결과 데이터를 세밀하게 분석한 후 그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이 가장 쉽고 편하고 빠르게 참여하고 결과를 알 수 있는 사이트가 될 수 있도록 '시크릿 코드 제품별 분류 및 발행 기능, 즉석 당첨 시스템 및 실시간 당첨내역 확인 기능, 매월 당첨 데이터 통계 기능' 등 Front-end 및Back-end의 다양한 기능 적용을 통해 체계적인 실행과 운영을 최대한 예상하고 처리될 수 있도록 설계, 제작했습니다. 그 밖에, 어떤 Device에서도 최소화된 스크롤을 통하여 '시크릿 코드'를 바로 입력할 수 있는 SIMPLE UI 디자인 페이지를 적용했고, 시간 지체 없는 페이지 로딩 및 '시크릿 코드' 입력시 결과를 바로 알 수 있도록 딜레이-제로(Delay-Zero) 시스템 최적화 개발 및 '실시간 고객별 당첨현황, 제품별 입력 및 누적현황, 경품 재고현황' 등을 모두 파악할 수 있는 관리자 페이지 제작, 매월 시크릿 코드 입력 고객 대상 추가 경품을 지급하는 고객 레벨별 랜덤 경품 추첨 시스템 제작, 설정된 해시태그 기반의 모든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사이트에 불러오는 SNS Image Searching 기능을 적용했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