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더한섬닷컴
THEHANDSOME.COM
서브타이틀 더한섬닷컴 모바일 쇼핑몰
THEHANDSOME.COM MOBIL SHOPPIMGMALL
URL http://www.thehandsome.com/ko/?uiel=Mobile 사이트보기
소개 한섬의 개인 최적화, 스마트함, SNS기반 소통이 핵심인 모바일 쇼핑몰
키워드 THEHANDSOME.COM ,FASHION MALL ,MOBILE,한섬닷컴,패션쇼핑몰,모바일
제작년월 2018.9
등록구분 모바일웹
후보등록분야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전문쇼핑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쇼핑 > 패션잡화 쇼핑몰
소속사 ㈜한섬
제작사

(주)씽크버드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제작사2

㈜IDRSYSTEM

제작사2 제작진
웹사이트 설명 더한섬닷컴 모바일 쇼핑몰 개편의 핵심 키워드는 사용자 별 최적화, 스마트한 편의성, SNS기반의 소통 3가지이다.
사용자 별 최적화에 초점을 맞춘 서비스는 GNB, 메인, 마이하트, 마이페이지 카드형 UI를 통해 구현했다.
첫째, GNB에서는 ‘선호 브랜드/카테고리 체크’를 통해 원하는 상품 정보로 바로 접근할 수 있는 기능과 ‘스마트필터링’을 통해 브랜드, 카테고리, 색상, 사이즈, 가격 등으로 실시간으로 찾고 자주 찾는 검색조건을 ‘나의 스마트 필터링’에 보관해 최신 상품의 업데이트 정보를 항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둘째, 메인에서는 더한섬닷컴이 추천하는 기획전과 상품을 볼 수 있는 기본 메인(오늘의 한섬)과 개인별 선호 경향과 쇼핑 이력을 기반으로 한 추천 상품을 볼 수 있는 개인화 메인(당신만을 위한 추천)을 동시에 제공한다.
셋째, 마이페이지는 주문, 혜택, 정보, 활동이라는 4가지의 키워드로 구성된 카드형 UI를 활용해 간단한 카드 넘김 조작으로 마이페이지 상세로 들어가지 않고도 요약된 쇼핑 및 활동 내역을 즉시적으로 확인하고 필요한 기능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넷째, 마이하트의 ‘위시리스트’에서는 관심있는 상품을 체크하여 간편하게 쇼핑백에 담거나 세일 또는 품절 후 재입고 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컨텐츠’에서는 관심있는 기획전과 매거진의 컨텐츠를 보관해두고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마트한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서비스는 원클릭결제, VIP대상 채팅상담 한섬톡, 바이오 로그인, 스타일렌즈를 통해 구현했다.
첫째, 원클릭결제는 배송지 정보가 있고 간편 결제를 통해 사용하는 카드를 등록해놓은 사용자의 경우 상품상세페이지 또는 쇼핑백 페이지에서 저장된 배송지 및 결제카드 정보로 최적할인이 적용된 혜택과 더불어 빠르게 주문할 수 있는 기능이다.
둘째, 모바일 APP에서는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 방식이 아니라 단말에 저장해 둔 지문 또는 페이스를 통해 간단하게 로그인 할 수 있는 바이오 로그인 기능을 제공한다.
셋째, 한섬톡은 쇼핑과 관련된 이용 상담을 할 수 있는 채팅 서비스로 한섬을 상징하는 ‘써미 캐릭터(고양이)’와 고객을 상징하는 ‘하니 캐릭터(사람)’의 이모지도 함께 제공하여 익살과 재미를 더해주는데 현재에는 VIP 대상의 시범서비스로 제공하고 있고 향후 확대 실행을 목표로 하고 있다.
넷째, 스타일렌즈는 이미지검색 기반의 서비스로 찾고자 하는 패션 스타일의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더한섬닷컴의 유사한 상품을 분석하여 추천해 주는 기능을 제공한다.
SNS 기반의 소통에 초점을 맞춘 서비스는 스타일LIVE를 통해 구현했다.
스타일LIVE는 이번 개편의 하일라이트로 패션에 관심이 많은 인플루언셔와 일반고객이 더한섬의 상품을 일상에서 활용하는 모습을 담은 착용컷을 업로드하면 유사한 더한섬닷컴의 상품을 분석 후 매칭시켜 포스트를 생성하고 서로 수집, 공유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포스트에 대한 반응에 따라 쿠폰 및 할인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1810250545489593337137.ppt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