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130개 내용순 등록순
ji**1203 [비주얼디자인 문제점] 전체적으로 카드 UI 를 적용한 부분이 최대의 장점이라 생각됩니다. 일관성있는 네이베이션 표현 부분도 사용자가 어느 메뉴의 내용을 보고 있는지를 명확히 인지할 수 있는점도 장점으로 보여 집니다. 모든 콘텐츠 페이지 상단에 사용자의 욕구에 따라 선별하여 정렬 할 수 있도록 일관된 리스트선택 기능을 배치한 점도 우수해 보입니다.
ji**1203 [UI디자인 문제점] 각각 다른 콘텐츠를 동일한 카드디자인 요소에 배치하여 일관성이 있으면서도 콘텐츠 제목값을 달리 표현하여 그 다름을 나타내고 있다. 사이트의 특성 상 많은 팝업과 이벤트, 배너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중간 영역에 배너/이벤트 존을 별도로 두어 운영하고 있어서 사용자에게 피로를 최소화 하면서도 홍보가 잘 되고 있는 것 같다.
****ia89 [콘텐츠 우수성] 개인신용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전자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다는 점은 대단히 강점으로 보인다. 오프라인에서 청약을 하게 되면 진행하는 시간이 꽤 많이 소요되는데에 반해 온라인에서 실시간으로 업무 처리가 가능해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ji**1203 [기술 문제점] 처음 들어온 사람이 이 웹사이트를 봤을 때 무엇을 말하고자 하는 지, 어떤 메뉴들이 메인 화면에 노출되는 지 알기가 어렵다. 각 배너들이 모두 실사 이미지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쉽게 어떤 메뉴인 지 파악하기 어려운 것 같다.
ww**ome [콘텐츠 우수성] 개인신용대출 신청, 전자신청서 작성, 오토론 신청 등 다양한 신청 작성이 모바일을 통해 가능했다. 금융권 스마트워크 정보보호 가이드라인에 따라 네트워크 보안, 이요자단발보안, 업무서비스 보안 등을 강화했다.
****ia89 [UI디자인 우수성] 단순하고 심플한 구성을 하고 있는데, 이러한 구성을 통하여 사용자들은 좀 더 직관적으로 와닿을 수 있는 구성이다. 또한, 컬러나 레이아웃으로 그러한 단조로움을 상쇄시켜 심심하다는 느낌을 지웠다.
gu**o78 [서비스 우수성] 대출 모집인의 나이대를 고려했다면 고연령층인것 같습니다. 저 연령층도 모두 사용이 편리할 것 같고 각 페이지의 UI도 쉬운 편이라 사용시 금방 익힐 것 같습니다.
****ia89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PC와 너무 동떨어지지 않으면서 동일한 느낌을 주고자 함을 느꼈고, 플랫한 디자인을 적용하여서 직관성이 있다. CI컬러의 사용으로 아이덴티티를 잃지 않았다.
mb**00 [서비스 우수성] 고객 편의에 맞춰서 UI구성이 이루어져 있고 실시간 업무처리가 가능해서 관련업무를 진행하는 사용자들에게는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hm**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깔끔한 색상과 어울려지는 텍스트 메뉴의 배치로 깔끔하면서도 필요한 정보로 채워져 있기 때문에 사용자 유용성이 매우 효과적일 것으로 보입니다.
a**pen [비주얼디자인 문제점] 이런 내부인력에게만 제공되는 폐쇄적 시스템을 왜 어워드에 출품하나요.
스킬컷 몇개로 판단해서 좋은 점수가 나온다는 것도 넌센스 아닌가요?
hm** [콘텐츠 우수성] 생활 속에서 언제 필요할지 모르는 금융정보들은 한데 모아 고객 맞춤형으로 비교해준다는 점이 매우 유용해보이는 콘텐츠 인것 같습니다.
hy**ia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CI 컬러를 적절하게 사용하여 콘텐츠와의 조화가 잘 이루어 져 있으며, 간결한 아이콘 디자인으로 사용함에 편의성이 있어 보입니다.
mb**00 [콘텐츠 우수성] 개인신용대출 신청 및 전자신청서를 PC와 동일하게 적용해서 사용 가능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어서 범용성이 뛰어나고 효과적입니다.
ww**ome [기술 우수성] pc와 동일한 모바일 사용환경을 제공했으며,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한 화면으로 사용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 점이 돋보인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