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NH멤버스 | |
---|---|---|
NH MEMBERS POT SERVICE | ||
서브타이틀 | NH멤버스 | |
NH MEMBERS POT SERVICE | ||
소개 | 농업인이 함께하는 국민의 농협! NH멤버스 | |
키워드 | NH 통합멤버십,NH 멤버십,NH 통합회원,NH 회원서비스,NH 멤버스,팟서비스 | |
제작년월 | 2024.8 | |
등록구분 | 스마트앱 | |
OS | iOS계열 - 다운로드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
|
가격 | 0.00 원 | |
등록분야 | 서비스 부문 > 회원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NH농협은행 | |
소속사 제작진 | 미공개 | |
제작사 | 미공개 | |
제작사 제작진 | 미공개 | |
앱사이트 설명 | "국민의 농협 NHmembers 서비스"
NH농협의 16개 제휴사와의 협력을 통해 다양하고 알뜰한 포인트 적립까지! 현금처럼 사용! [프로젝트 개요] NH멤버스는 NH통합 멤버십 서비스로, 금융과 유통을 비롯한 다양한 제휴사 혜택을 손쉽고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사용자가 직관적으로 원하는 기능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사용자 친화적 UI와 UX를 적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기획 의도] 1차 고도화를 통해 도출된 사용자 경험을 기반으로, NH멤버스의 모든 플랫폼을 아우르며 고객과 계열사 간 채널 연계를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로써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마케팅 효율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이번 고도화 프로젝트의 핵심 키워드는 "쌓고, 쓰고, 참여하고, 소개하고"로 정의되었으며, 서비스, 프로세스, 이미지, 데이터 및 성능 측면에서 고도화를 실현하는 데 주력하였습니다. 이러한 개선을 위해 UX 흐름을 설계하고 다양한 사용자 행동을 예측하여 접근성과 이동성을 개선하고자 하였습니다. [특징] 이번 고도화 프로젝트는 기존 플랫폼 개선을 넘어, 채널 간 개인화 기반의 교차 거래 편의성을 더욱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사용자 경험에 기반한 UX 흐름을 검증하기 위해 다양한 테스트 시나리오를 수행하였으며, 이를 통해 고도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제작 목표] NH멤버스를 통해 쌓은 포인트를 하나로마트에서의 물품 구매나 예금 가입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NH멤버스가 일상 속에서 쉽고 편리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이번 프로젝트의 주요 목표입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