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푸본현대생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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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ubon Hyundai Life Insurance Corp. | ||||||
서브타이틀 | 푸본현대생명 | |||||
FHL | ||||||
URL | https://www.youtube.com/c/fubonhyundai 사이트보기 | |||||
소개 | '삶을 변화시키는 긍정에너지'를 추구하는 생명보험사 푸본현대생명의 공식 유튜브 채널 | |||||
키워드 | 푸본현대생명,푸니보니꾸미,긍정에너지,셀푸본능,도전과 응원,Youthfulness | |||||
제작년월 | 2020.4 | |||||
등록구분 | 유튜브 | |||||
후보등록분야 | 유튜브 > 증권/보험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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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푸본현대생명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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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
씨더블유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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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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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 1. 자사 유튜브 채널 운영 목적 및 현황
가. 채널 운영 목적 A. 브랜드 가치를 담아낸 콘텐츠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및 친숙도 제고 - '삶을 변화시키는 긍정에너지'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추구하는 생명보험사로서, 해당메시지를 자연스럽게 녹여낸 일상 콘텐츠로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함 - 특히, 긍정에너지를 기반으로 한 '도전과 응원'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일관성 있게 전달함으로써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고자 함 B. 고객 눈높이에 맞춘, 친절한 콘텐츠를 통한 생명보험사로서의 신뢰도 제고 -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생명보험업 브랜드로서, 이해가 쉽고 명확한 콘텐츠로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고자 함 나. 채널 운영 현황 (*2024년도 재생목록 기준) A. 2024 본투비 셀푸본능 - '셀푸본능'이라는 브랜드 키워드를 메인 주제로, 일상 속 '능동적이고 주체적인 도전'의 순간들을 브랜드 캐릭터를 활용하여 재치 있게 담아낸 흥미성 콘텐츠 B. 무엇이든 물어보험 - 보험 용어, 개념 등 기본 정보들을 빠른 호흡으로,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는 정보성 숏폼 콘텐츠 C. with.푸본 - 전국의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자사 가입자 대상 IMC인 'with.푸본'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그들의 성공과 도전을 응원하는 기업 PR 콘텐츠 D. 푸니보니와 함께해 - 자사 브랜드 캐릭터를 활용하여, ,트렌디하게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흥미성 콘텐츠 E. 푸본현대생명 알아보기 & 푸본현대 사람들 - 사내 행사, 브랜드 광고 영상, 조직 문화 등을 투명하게 담아낸 기업 PR 콘텐츠 2. 운영 채널 특성 가. 일관되고 통일성 있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A. 일관된 핵심 메시지 - '본투비 셀푸본능' 'with.푸본' 등의 콘텐츠를 통해, 일상 속 모든 도전과 긍정적인 변화의 이야기를 담아내어 긍정에너지 가득한 삶을 응원하는 생명보험사로 포지셔닝함 B. 통일감 있는 디자인 - CI 메인 컬러 기반의 디자인과, 브랜드 고유 서체를 꾸준히 활용하여 브랜드 정체성을 확보함 나.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 A. 폭넓은 콘텐츠의 조화 - 브랜드 캐릭터 및 트렌드를 활용한 흥미성 콘텐츠로 친밀감을 형성하고, 보험 니즈를 환기하는 정보성 콘텐츠로 신뢰도를 형성하고자 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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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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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405200914057712483803.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