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Life's Good Kitchen 쿠킹 챌린지
Life's Good Kitchen Cooking Challenge
서브타이틀 컴포트 푸드 쿠킹 챌린지
Comfort food Cooking Challenge
URL https://www.tiktok.com/search?q=lg%20comfort%20food%20challenge&t=1716177752610 사이트보기
소개 Global Challenge for Foodies
키워드 라이프스타일,챌린지,키친,소통,크리에이터,캠페인
제작년월 2023.9
등록구분 기타
후보등록분야 기타 >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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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분류 >
소속사 LG전자 H&A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소속사 제작진
대행사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Catalyst 정보보기

대행사 제작진
PM김경아
기획김보라,성하나,이수민,김세중
서비스 설명 LG전자는 쿠킹 가전 주요 타겟 국가의 MZ세대를 대상으로 틱톡과 인스타그램 참여형 캔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2023년에는 글로벌 경기 침체, 물가 상승 등 스트레스가 높은 환경 속에서 나에게 위안을 주는 ‘Comfort Food’를 주제로 쉽고 재미있는 소셜 참여 미션을 제공하여 ‘LG NeoChef, LG Oven과 함께 즐겁게 집에서 요리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하였습니다

[주요 콘텐츠]

01. TikTok
인도네시아, 사우디아라비아 등 5개국을 대상으로 브랜드 소재가 녹여진 게임형 브랜드 스티커를 통해 LG전자의 브랜드 LG전자의 브랜드와 제품을 틱톡스러운 방법으로 소개했습니다

캠페인 초반 브랜디드 미션(BM)을 활용한 나노 인플루언서의 오가닉 확산을 시작으로,
메가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크리에이터 영상과 브랜디드 영상을 병행 활용하여 효과적으로 캠페인의 주목도를 높여 효율적인 캠페인으로 운영이 되었습니다

또한 글로벌 미식가들의 플레이 그라운드인 Life’s Good Kitchen 공식 채널로 캠페인 참여자들과
전 세계 미식가들을 한자리에 모을 수 있도록 하여 종료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Play Ground로 브랜드 Identity를 구축할 수 있었습니다

02. Instagram
TikTok이 활성화 되지 않은 호주와 파나마, 과테말라, 에콰도르 4개국에서 챌린지 참여자의 Comfort Food를 소개하고, 손하트로 함께 극복하고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은 사진을 친구와 Life’s Good Kitchen 공식 채널을 태깅하여 참여자들이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채널로 유입이 되어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 상승에 효과적인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결과]

- 운영 기간 중 총 발행 콘텐츠 수: 3,000건 이상
- 발행 콘텐츠 View: 5억 View
- 기간 내 브랜드 채널 구독자 수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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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구축 관련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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