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본격 맛집 + 패션 화보집, FSJ | |||||||||
---|---|---|---|---|---|---|---|---|---|---|
A full-fledged guide to gourmet dining and fashion lookbook, FSJ KOREA. | ||||||||||
서브타이틀 | 멋지고 개성있게 처음처럼을 입다. | |||||||||
Wear 처음처럼 with style and individuality. | ||||||||||
URL | https://www.instagram.com/firstsoju/ 사이트보기 | |||||||||
소개 | 20대가 실제로 제품을 즐기는 모습을 촬영하여 자연스러운 제품 소구 및 YOUNG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 | |||||||||
키워드 | 맛집,패션,힙,모델,소주,술자리 | |||||||||
제작년월 | 2023.8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인스타그램 > 음료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롯데칠성음료 ㈜ 주류비지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주식회사 빅픽처팀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브랜드 간략 소개]
롯데칠성음료에서 판매중인 대표적인 소주 "처음처럼" 2006년 처음 출시되어 현재까지 대한민국 소주시장을 뒤흔드는 소주이다. 현재 SNS에선 2040세대를 주 타겟으로, 패션 매거진 컨셉을 운영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하고있다. [목적] 영 타겟을 위주로 하는 새로 소주의 뒤를 이어 힙한 패션, 매력적인 외모의 20대가 실제로 처음처럼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며 제품에 대한 인지도 및 선호도 증대를 위한 SNS 운영 전략 기획 [전략/컨셉/기획의도] 20대 타겟의 주 관심사인 패션과 소주, 술자리, 맛집을 접목한 패션 매거진 컨셉으로 20대 타겟에게 조금 더 친근하고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는 실제 20대 모델 섭외와 술자리 유행 등 공감대 증대를 위한 릴스 콘텐츠 및 피드 콘텐츠 촬영 [콘텐츠구성] - 식당밖 콘텐츠 >식당 간판과 함께 처음처럼 PET병 노출하여 자연스러운 제품 소구 및 패션 정보 + 타이틀 기재로 잡지 컨셉 제고 - 스트릿 (제품 집중) 콘텐츠 > 하이 앵글을 활용한 제품 집중 콘텐츠로 힙한 무드 조성 - 식당안 콘텐츠 >식당 메뉴 및 정보 + 모델이 처음처럼을 즐기고 있는 모습을 노출하며 자연스러운 제품 소구 및 2030타겟 컨셉 정립 [성과] - 콘텐츠 총 도달수 4,039,483 달성 - 인게이지먼트(좋아요 + 댓글 +공유/저장) 전체 65,450 달성 - 릴스 콘텐츠 총 조회수 : 3,513,224 달성 - 해시태그 : 707,000개 달성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405200149592999815554.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