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팔로워와 더 가까워진 팔도, 비밥스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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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ldo Bebop School are closer to followers | ||||||||||
서브타이틀 | 더 가깝고 더 솔직하게 | |||||||||
Closer and more honest | ||||||||||
URL | https://www.instagram.com/paldo_vilac/ 사이트보기 | |||||||||
소개 | 콘텐츠의 재미와 공감대를 극대화해 유대관계를 형성하고 소모임의 즐거움을 더해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 | |||||||||
키워드 | 공감,선호,재미,참여,남녀노소,취미생활 | |||||||||
제작년월 | 2023.2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인스타그램 > 식품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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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팔도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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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
주식회사 빅픽처팀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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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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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 [브랜드 간략 소개]
팔도에서 판매하는 대표 음료수인 비락식혜는 1993년 출시되어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음료수이며 SNS 내 비락이 와 밥알이라는 캐릭터를 활용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목적] MZ 세대 소비자의 중요성이 점점 대두되고 있는 시점, 비락식혜의 OLD한 이미지를 캐릭터를 통해 개선하며 MZ세대를 끌어드릴 수 있는 전략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캐릭터 인지도 증대를 및 선호도 증대를 위한 SNS 운영 전략 기획 [전략/컨셉/기획의도] 상반기, 비락식혜 캐릭터 인지도 증대를 위한 캐릭터 성격을 노출 통해 캐릭터성 확립 및 초기 인지도 확보. 피드 콘텐츠: 캐릭터 성격에 활용 투표 콘텐츠, 캐릭터성을 활용한 밈 제작 및 이벤트 콘텐츠로 초기 인지도를 확보 숏폼 콘텐츠: 학교라는 장소에서 알파 세대와 MZ 세대의 다른 점을 이야기하며 두 가지 타겟에게 확산 유도 하반기, 선호도 증대를 통한 신규 팔로워 유치, 해당 인지도 바탕으로 보편적 소재 확장을 통한 팔로워 공감 증대, 폭넓은 타겟 대상, 공감성 높은 소재 활용 다음이 궁금한 콘텐츠 제작/업로드. [콘텐츠구성] 피드 콘텐츠: 알파, MZ 새대에게 공감할 수 있는 포인트를 좀 더 깊게 파고들어 유행 밈에 캐릭터를 녹여 선호도 증대 숏폼 콘텐츠: 학교라는 한정된 장소를 벗어나 FUN슈머 특성을 지닌 MZ 세대 누구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재미 중점의 B급 숏폼 콘텐츠로 자연스러운 바이럴 기대 캐릭터를 통해 비락식혜의 올드 한 이미지를 중화시키는 동시에 숏폼 속 뛰어난 비주얼의 남녀 모델이 의외의 장소에서 뜬금없이 비락식혜를 노출시키면서 세련된 MZ 이미지 전달해 기존 이미지에서 좀 더 MZ 세대 감성에 맞는 제품으로 승화 [성과] - 2023년 총 콘텐츠 72 건 발행 노출수 9,550,555회/인터렉션 18,611 개/조회 수 9,351,148회로 높은 주요 수치 달성 - 매달 평균 20팀 이상 방과 후 활동 크루 지원해 총 220 건의 크루 활동 - 2022년 12월 대비 팔로워 35,965명 증대, 노출 수 537% 증대, 도달 수 1,426% 증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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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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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405200206279364391396.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