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Life's Good Kitchen 인스타그램
Life's Good Kitchen Instagram
서브타이틀 Life's Good Kitchen 공식 인스타그램
Life's Good Kitchen Instagram official
URL https://www.instagram.com/lifesgood_kitchen/ 사이트보기
소개 Contents Creative Hub for Foodie
키워드 글로벌,foodie,미식,Home Appliance,소통,라이프스타일
제작년월 2024.1
등록구분 인스타그램
후보등록분야 인스타그램 > 정보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LG전자 H&A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소속사 제작진
대행사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Catalyst 정보보기

대행사 제작진
PM김경아
기획김수정,나지혜,조수연,손주연,박세희,김세진,신윤
디자인최연하
영상류혜린,이하림
서비스 설명 [기획 의도]
LG 전자가 전개하는 Life’s Good KITCHEN 인스타그램은 단순한 브랜드 SNS 채널이 아닌,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이 모여 유니크한 레시피와 K-트렌드를 공유하는 ‘미식가를 위한 크리에이티브 허브’입니다. 더 나아가 ‘모두에게 이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실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021년 7월 시작해 현재 약 66만여 명의 팔로워와 활발하게 소통하며 글로벌 미식가들의 놀이터, 커뮤니티로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내용]

모두가 함께 만드는
☑︎ 글로벌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전세계의 다양한 미식 세계, 레시피를 공유하는 콘텐츠 제작
☑︎ 글로벌 유저의 크리에이티브한 레시피&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정기적 리포스팅
☑︎ 지역별 축제와 전통음식, 고유의 라이프스타일을 다룬 ‘글로컬(Global + Local)’ 콘텐츠

✤ 다양한 소통형 콘텐츠로 채널에 대한 관심 유발, 유대 강화
✤글로벌 푸디 허브로서의 채널 기능 강화

모두에게 쉽고 재미있게
☑︎ ‘Small Actions Make Big Changes’를 실천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매월 재미있는 형식의 미션 제공
☑︎ ‘2024 푸디 캘린더’를 제작해 단발성 메시지가 아닌 1년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제시

✤ ‘Life’s Good KITCHEN’에 담긴 LG전자의 브랜드 철학 ‘Life’s Good’ 가치에 대한 공감대 형성

모두에게 이로운 레시피
☑︎ 월별 미션과 관련된 건강한 푸드&라이프스타일 레시피 콘텐츠 제공
☑︎ 쉽고 건강한 레시피에 대한 글로벌 유저들의 니즈 충족

모두가 좋아할 K-트렌드

☑︎ 비빔밥, 김밥, 잡채 등 대표 한국 음식을 쉽고 간단하게 보여줘 흥미 유발
☑︎ 불닭볶음면 등 트렌디한 메뉴는 더 유니크하게 제안
☑︎ 뜨개질 등 따라해보고 싶은 라이프스타일 팁 업로드

✤ K-트렌드가 더 많은 세계인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전파

[성과]
► 팔로워: 21년 12월 30,100명 대비 24년 4월` 66만명으로 72,630% 증가
► 인게이지먼트: 22년 12월 대비 평균 인게이지먼트 1820% 증가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