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Life's Good Kitchen 인스타그램 | |||||||||
---|---|---|---|---|---|---|---|---|---|---|
Life's Good Kitchen Instagram | ||||||||||
서브타이틀 | Life's Good Kitchen 공식 인스타그램 | |||||||||
Life's Good Kitchen Instagram official | ||||||||||
URL | https://www.instagram.com/lifesgood_kitchen/ 사이트보기 | |||||||||
소개 | Contents Creative Hub for Foodie | |||||||||
키워드 | 글로벌,foodie,미식,Home Appliance,소통,라이프스타일 | |||||||||
제작년월 | 2024.1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인스타그램 > 정보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LG전자 H&A 브랜드커뮤니케이션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Catalyst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기획 의도]
LG 전자가 전개하는 Life’s Good KITCHEN 인스타그램은 단순한 브랜드 SNS 채널이 아닌,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이 모여 유니크한 레시피와 K-트렌드를 공유하는 ‘미식가를 위한 크리에이티브 허브’입니다. 더 나아가 ‘모두에게 이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실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021년 7월 시작해 현재 약 66만여 명의 팔로워와 활발하게 소통하며 글로벌 미식가들의 놀이터, 커뮤니티로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내용] 모두가 함께 만드는 ☑︎ 글로벌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전세계의 다양한 미식 세계, 레시피를 공유하는 콘텐츠 제작 ☑︎ 글로벌 유저의 크리에이티브한 레시피&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정기적 리포스팅 ☑︎ 지역별 축제와 전통음식, 고유의 라이프스타일을 다룬 ‘글로컬(Global + Local)’ 콘텐츠 ✤ 다양한 소통형 콘텐츠로 채널에 대한 관심 유발, 유대 강화 ✤글로벌 푸디 허브로서의 채널 기능 강화 모두에게 쉽고 재미있게 ☑︎ ‘Small Actions Make Big Changes’를 실천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매월 재미있는 형식의 미션 제공 ☑︎ ‘2024 푸디 캘린더’를 제작해 단발성 메시지가 아닌 1년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제시 ✤ ‘Life’s Good KITCHEN’에 담긴 LG전자의 브랜드 철학 ‘Life’s Good’ 가치에 대한 공감대 형성 모두에게 이로운 레시피 ☑︎ 월별 미션과 관련된 건강한 푸드&라이프스타일 레시피 콘텐츠 제공 ☑︎ 쉽고 건강한 레시피에 대한 글로벌 유저들의 니즈 충족 모두가 좋아할 K-트렌드 ☑︎ 비빔밥, 김밥, 잡채 등 대표 한국 음식을 쉽고 간단하게 보여줘 흥미 유발 ☑︎ 불닭볶음면 등 트렌디한 메뉴는 더 유니크하게 제안 ☑︎ 뜨개질 등 따라해보고 싶은 라이프스타일 팁 업로드 ✤ K-트렌드가 더 많은 세계인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전파 [성과] ► 팔로워: 21년 12월 30,100명 대비 24년 4월` 66만명으로 72,630% 증가 ► 인게이지먼트: 22년 12월 대비 평균 인게이지먼트 1820% 증가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