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Life's Good Kitchen 페이스북 | |||||||||||
---|---|---|---|---|---|---|---|---|---|---|---|---|
Life's Good Kitchen Facebook | ||||||||||||
서브타이틀 | Life's Good Kitchen 공식 페이스북 | |||||||||||
Life's Good Kitchen Facebook official | ||||||||||||
URL |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64634294005 사이트보기 | |||||||||||
소개 | Contents Hub for Foodie | |||||||||||
키워드 | 라이프스타일,키친,Home Appliance,소통,크리에이터,Food | |||||||||||
제작년월 | 2023.10 | |||||||||||
등록구분 | 페이스북 | |||||||||||
후보등록분야 | 페이스북 > 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LG전자 H&A 브랜드커뮤니케이션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Catalyst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고객의 키친 라이프스타일을 더 즐겁고 더 건강하게
Life's Good Kitchen Facebook [Life's Good Facebook은?] LG의 브랜드 철학 'Life's Good Kitchen'을 기초로 글로벌 브랜드 팬들과 소통하고 함께 가치를 나누는 채널입니다. [운영 목적] Life's Good Kitchen의 장기적 목표는 국제적 커뮤니티 형성입니다. 국내와 달리 Facebook의 활성 유저가 타 플랫폼 대비 월등하게 높은 글로벌 시장 상황을 고려하여, 커뮤니티의 기반이 될 Facebook을 통해 글로벌 유저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브랜드-유저 / 유저-유저간 활발한 소통의 장으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콘텐츠 카테고리] 1) Global Food Recipe 월별로 선정된 주제에 따라 해당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글로벌 음식 레시피를 영상 또는 카드뉴스 형태로 제공 2) Global Trend & Culture 푸드 / 환경 관련 글로벌 트렌드와 함께 레시피, 활용 팁 등 양질의 소비자 인사이트를 함께 제공 3) ESG(친환경) LG전자 사회 공헌 운동의 일환으로, 친환경 관련 정보와 실천 방안을 제공하여 가치 공유 및 참여 유도 4)Creator Collabo 전 세계의 푸드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하여 브랜드 가치를 함께 공유하고, 크리에이터들에게 홍보 베네핏 제공 [성과] 2023년 10월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 Followers 54만명 / 월간 Reach 728만 기록하며 빠른 속도로 성장 중 (2024년 5월 기준)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