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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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브랜드 소식과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하이트진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키워드 하이트진로,HITEJINRO,참이슬,진로,테라,켈리
제작년월 2015.1
등록구분 페이스북
후보등록분야 페이스북 >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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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하이트진로
소속사 제작진
대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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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제작진
PM김하늘
기획이유경,장준희,이하연,손채은,구지윤
대행사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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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2 제작진
서비스 설명 건전하고 유쾌하게, 트렌디하고 즐겁게.
다채로운 MZ세대의 음주 문화를 발빠르게 경험하는 법✨
다양한 브랜드 특성을 살려 유저의 공감과 소통을 끌어내는
하이트진로의 공식 페이스북 채널입니다.

30만 명의 팔로워들과 함께 여러 제품들을 즐기는 방식을 새롭고 참신하게 재해석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 최신 밈/짤 활용한 트렌드 선도
: 핵심 타깃을 겨냥하여 국내외 최신 유행 밈을 활용한 콘텐츠로 제품을 소구하며, 누구나 인싸로 거듭날 수 있는 즐거운 술자리 경험을 제공하였습니다. 유저 친화적인 톤앤매너에 브랜드 메시지를 녹여 친근감 있게 다가가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주류 브랜드 중 압도적인 인터랙션 수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글로벌 모델 활용 콘텐츠
: 국내 주류업계 최장수 모델인 참이슬·이슬톡톡의 아이유, 더블 임팩트 라거 컨셉에 걸맞게 부드러우면서 강렬한 이미지를 보여주는 손석구, 흥행 보증 수표로 청정한 매력이 살아있는 공유, 특유의 귀여운 외모로 해외 시장에서도 사랑받는 진로 두꺼비까지. 신제품 출시 및 프로모션 등 광고 모델을 활용한 콘텐츠로 자연스레 브랜드 이슈를 전해 팬들의 많은 관심과 긍정 반응을 유도하고자 하였습니다.

▶ 생동감 넘치는 현장 비하인드
: 브랜드 팝업스토어, 페스티벌 축제 현장, 광고 촬영 현장 등 하이트진로 페이스북 채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비하인드 콘텐츠를 통해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팝업스토어 및 페스티벌의 다양한 체험 요소 안내 및 광고 촬영 현장의 뒷이야기를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 간 소통에 주력하였습니다.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지닌 참이슬, 진로, 켈리, 테라 등 다양한 제품과 함께 MZ세대 관심사와 선호 아이템을 빠르게 캐치하여 트렌디하고 건전한 음주 경험을 제안합니다.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브랜드 이슈도 위트있게 전달하며, 소비자와 소통하는 인터랙션 콘텐츠 중심의 채널 운영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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