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크래프트하인즈 코리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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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RAFT HEINZ KOREA | ||||||||
서브타이틀 | 크래프트하인즈 공식 인스타그램 | |||||||
KRAFT HEINZ OFFICIAL INSTAGRAM | ||||||||
URL | https://www.instagram.com/heinz_kr_official/ 사이트보기 | |||||||
소개 | 하인즈가 만드는 맛의 한 끗 차이를 보여주는 크래프트하인즈 공식 계정 | |||||||
키워드 | 케찹,소스,레시피,분말음료,냉동식품, | |||||||
제작년월 | 2021.2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인스타그램 > 제품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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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크래프트하인즈 코리아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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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
주식회사 와일리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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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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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 IT HAS TO BE HEINZ
우리가 먹는 모든 음식, 그 맛의 한 끗 차이를 만드는 하인즈입니다. 이번에는 맛뿐만 아니라 ‘하인즈’를 떠올리면 소비자 교감에 진심인 트렌디한 브랜드가 되도록, 소통의 한 끗 차이를 만들고자 하였습니다. [운영 전략] 23-24년도에는 브랜드와 소비자가 교감하며 시너지를 내는 “TIKI-TAKA”를 목표로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브랜드 채널의 단순한 정보전달에서 나아가 “소통”을 메인 목적으로 운영하여 크래프트하인즈만의 팬덤을 형성하고자 했습니다. 더불어, 글로벌 NO.1 케찹 브랜드 크래프트하인즈는 케찹, 머스터드, 마요네즈 외에도 분말음료, 냉동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크래프트하인즈 인스타그램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하나의 채널에서 보여주기 위해 브랜드 컬러 팔레트로 통일감을 주었고 하인즈만의 상징인 키스톤을 활용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였습니다. [TIKI-TAKA 캠페인, MERRY HEINZ TO YOU] 크리스마스 시즌 캠페인을 통해 하인즈와 소비자가 적극적으로 호흡하는 경험을 했습니다. 하인즈와 함께하고 싶은 다양한 순간을 물으면 소비자가 직접 대답하는 TIKI-TAKA. 그리고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커스터마이징 소스를 선물하고 그 경험들을 후기로 보여주는 또 다른 TIKI-TAKA까지. 소비자와 브랜드가 한 층 더 가까워지는 시간이었으며, 약 8,000여 명의 사람들이 참여하여 전년도 대비 팔로워 181% 증가라는 성공적인 수치로 종료되었습니다. [TIKI-TAKA 콘텐츠] 콘텐츠 카테고리를 구성하고 기획함으로써 소통 및 정보 전달 콘텐츠를 균형 있게 운영했습니다. 다양한 기획 콘텐츠와 이벤트 진행을 꾸준히 하여 하인즈 러버라는 브랜드 팬덤을 형성했습니다 ▶소통 및 참여 중심 1) WITTY: 위트 한 스푼을 추가한 콘텐츠로 소비자의 호기심과 흥미를 유발하는 콘텐츠 2) CHARMING: 하인즈 제품은 물론 다른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하나뿐인 브랜드 굿즈를 통해 팬덤 강화하기 ▶브랜드 정보 전달 중심 3) VIBRANT: 선명한 컬러감으로 씨즐감을 극대화하여 제품을 더욱 매력적으로 소구 / 하인즈 제품 활용 레시피 소개 4) TRUST: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쌓아온 하인즈만의 헤리티지와 자신감을 보여주는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신뢰감 쌓기 [콘텐츠 톤앤매너] 모든 콘텐츠에서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하는 채널이 되고자 했습니다. 짧지만 임팩트를 담아 소비자가 지루해하지 않는 멘션을 유지하며 재미 포인트를 녹인 CTA 유도 문구를 통해 TIKI-TAKA 하였습니다. [주요 성과] - 팔로워 7,164명 증가(23년 1월 기준 25,993명 → 24년 1월 기준 33,157명) - 와일리 운영 전 대비 인게이지먼트 779% 증가(와일리 운영 전/후 콘텐츠 한달 평균치 비교) - 도달 수치 전년 대비 157% 달성(20,094,881 → 31,631,93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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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405200539102911597993.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