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풀무원요거트 그릭
PULMUONEYOGURT GREEK
서브타이틀 풀무원요거트 그릭 공식 인스타그램
PULMUONEYOGURT GREEK OFFICIAL
URL https://www.instagram.com/pulmuonegreek/ 사이트보기
소개 GREEK TIME, GREAT TIME! 오늘도 맛있다! 풀무원요거트 그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키워드 풀무원다논,그릭요거트,1위그릭,유제품,건강디저트,
제작년월 2023.3
등록구분 인스타그램
후보등록분야 인스타그램 > 식품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풀무원다논
소속사 제작진
대행사

주식회사 와일리 정보보기

대행사 제작진
PM최성희,김이레매니저
기획박민아
디자인염석원,조은지
서비스 설명 기존 풀무원요거트 그릭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마치 멈춰버린, 죽은 채널과 같았습니다.
약 1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여 콘텐츠도 꾸준히 발행하고 있었지만 베네핏 있는 이벤트 콘텐츠 외에 소비자들의 반응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아마, 모든 브랜드 담당자들이 고민하는 포인트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저희는 이런 죽은 채널을, 살아 숨쉬는 채널로 만들기 위해 2023년 3월부터 심폐소생술을 시작했습니다.

<운영 전략>
타겟들이 채널에서 떠들썩하게, 시끄럽게 놀 수 있게끔 일명, <공공작전>을 세웠습니다.
소비자들이 반응할 수 있도록 ‘공감’ 포인트를 ‘공략’하는 것이죠. 제품을 중심으로 공감할 수 있는 ‘페어링 메뉴’와 트렌디한 ‘레시피’ 그리고 브랜드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순간과 경험 제공까지. 꾸준히 쌓아온 공감 포인트 공략은 점차 반응하기 시작했고 지금은 소비자와 함께 열심히 떠드는 채널로 변신하였습니다. 나아가, *판매량도, 소비자 추천도 1위 명성을 유지하고자 콘텐츠 기획 및 제작에 힘쓰고 있습니다. (*닐슨 코리아, 23년 12월 기준)

<콘텐츠>
- MIX & MATCH : 그릭요거트와 먹으면 맛있는 최고의 꿀조합 제시
- RECIPE REELS : 지금 가장 트렌디하고 쉬운 레시피 소개
- LET’S GREEK TIME : 여러분의 모든 순간과 함께 하는 풀무원요거트 그릭
- YOGURT EXPERIENCE : 다양한 요거트 경험 제공 (제품 경험 / 브랜드 경험)
- CALL TO ACTION : 와글와글, 소비자와 오고 가는 소통

<운영 성과>
지난 약 1년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운영 시작 시점과 비교하여
높은 성장을 이루어 냈으며 현재도 성장하고 있습니다. (운영 전/후 기준)
● 팔로워 161.34% 증가 (9,398명 > 15,163명)
● 도달 수치 2,093% 증가 (37,559 > 789,376)
● PIS 202.48% 증가 (3,426 > 6,937)

단순 제품과 브랜드를 소개하는 소셜미디어 운영에 멈추지 않고, 우리 타겟의 브랜드 경험을 확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궁극적으로는 브랜드를 경험하는 모든 순간이 좋은 순간으로 남을 수 있도록 브랜딩에 집중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GREEK TIME, GREAT TIME! 오늘도 맛있다. 풀무원요거트 그릭>>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405200613256640915899.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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