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노브랜드 | |||||
---|---|---|---|---|---|---|
Nobrand | ||||||
서브타이틀 | 노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 |||||
Nobrand Official Instagram | ||||||
URL | https://www.instagram.com/nobrandkorea.official/ 사이트보기 | |||||
소개 | 브랜드가 아니다 소비자다라는 메시지로 저렴하고 퀄리티 높은 제품을 소개하는 노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 |||||
키워드 | 노브랜드,가성비,퀄성비,브랜드가아니다소비자다,노브랜드다움 | |||||
제작년월 | 2023.11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인스타그램 > 브랜드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이마트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풀다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노브랜드]
'브랜드가 아니다. 소비자다' 노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저렴한 가격과 높은 퀄리티로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다양한 노브랜드 제품들이 콘텐츠에 잘 담겨질 수 있도록 고민했습니다. <기획 방향> 1. 퀄리티 강조 제품의 퀄리티를 드러낼 수 있도록 제품의 텍스쳐, 구성을 활용하여 타이트하게 촬영한 제품 씨즐 강조 콘텐츠 또는 제품의 씨즐과 함께 볼드한 타이포그래픽을 활용한 푸드포스터 형식의 콘텐츠 등을 발행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실제로 제품을 구매해보기 전까지는 알 수 없는 제품의 모양/구성등을 보여주어 제품에 대한 기대감이 강화될 수 있도록하며, 노브랜드의 높은 퀄리티와 저렴한 가격, 즉 퀄성비를 전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2. 소비자 중심 수 많은 제품군을 가지고 있는 노브랜드의 다양한 신제품, 그리고 시즌별로 유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모아 묶음으로 보여주는 콘텐츠들을 활용하여 소비자가 제품에 대한 정보와 꿀조합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콘텐츠 내에 시즈널 이슈를 자연스럽게 녹여 다양한 연령대의 팔로워들에게 노브랜드 제품의 usp를 전달하고, 소비자가 노브랜드 제품 구매 전 궁금할 만한 내용들을 콘텐츠로 풀어 제품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전달하였습니다. 3. 커뮤니케이션 강화 시즌별 신제품 또는 스테디셀러 제품을 경품으로 하여, 공감이 갈 만한 상황을 제시하여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운영하였습니다. 제품 또는 시즌과 연관된 키워드를 이용한 이행시 또는 삼행시를 작성하는 팔로워의 창의력을 자극하는 이벤트, 또는 제품의 이름 또는 제품의 구성을 맞히는 퀴즈형 이벤트 콘텐츠로 쉽게 풀어내어 참여를 이끌어 내었습니다. <디자인> 노브랜드의 메인 컬러인 노란색을 메인으로 하여 제품 컬러 또는 패키지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하며, 제품의 씨즐이나 패키지가 잘 보일 수 있도록 피드의 톤앤매너를 구성하였습니다. <성과> 연간 총 도달 1,326만 / 총 인터랙션 57,596 |
|||||
추가이미지 |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