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설빙] 공식 인스타그램
Sulbing official instagram
서브타이틀 설빙
Sulbing
URL https://www.instagram.com/sulbing.official/ 사이트보기
소개 시즌 메뉴별 비주얼 소구를 위해 원물 특성을 살린 T&M 기획 및 키비주얼, 디지털 콘텐츠 제작/운영
키워드 채널운영,인스타그램,프랜차이즈,디저트,씨즐,소통
제작년월 2023.3
등록구분 인스타그램
후보등록분야 인스타그램 > 프랜차이즈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설빙
소속사 제작진
대행사

위더스애드 정보보기

대행사 제작진
PM이희광
기획김덕영
CD서윤
디자인김근희
서비스 설명 '즐거움의 온도'라는 키컨셉에 맞추어, 메인 메뉴인 빙수과 서브 메뉴들을 조화롭게 보여줄 수 있도록 전반적인 피드 T&M를 개선하였습니다.

시즌 주력 제품인 계절/콜라보 메뉴를 매력적으로 소구할 수 있도록 씨즐감을 고려하여, 시즌별 키비주얼을 필두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입체감 있는 콘텐츠들을 기획/제작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시즌별 메뉴의 변화를 소비자에게 빠르게 인지시킴은 물론, 꼭 먹어봐야 하는 매력적인 메뉴로 붐업될 수 있도록 릴리즈 하였습니다.

또한 공식 채널의 팬덤을 확보하기 위해 참여형 콘텐츠 또한 적극적으로 운영하였습니다. 시즌메뉴의 매력도와 출시 예정인 신메뉴에 대한 기대감 또한 증가하며 전반적으로 설빙 브랜드에 대한 타겟들의 우호도를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설빙만이 제시할 수 있는 특색있는 시즌/콜라보 메뉴를 중심으로 한 콘텐츠 기획/제작을 통해 전년도 대비 전체 인게이지먼트가 약 200% 증가하는 쾌거를 달성하였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405310134561452466469.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