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경동제약] 공식 인스타그램
kdpharma official instagram
서브타이틀 경동제약
kdpharma
URL https://www.instagram.com/kdpharma/ 사이트보기
소개 제품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영타겟 커버리지 공략을 위한 비주얼 플레이 기획 및 운영
키워드 채널운영,인스타그램,제약,건강기능식품,트렌디,비주얼
제작년월 2024.1
등록구분 인스타그램
후보등록분야 인스타그램 > 연구기관/의료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경동제약㈜
소속사 제작진
대행사

위더스애드 정보보기

대행사 제작진
PM이희광
기획송지은
CD양은지
디자인노창빈
대행사2

대홍기획 정보보기

대행사2 제작진
서비스 설명 빅모델 중심의 팬페이지 형태로 운영 되었던 소셜 미디어 운영에서 벗어나 제품과 브랜드에 초점이 맞춰 질 수 있도록 전체적인 채널 컨셉과 T&M를 기획하였습니다.

'제약' 이라는 편견을 깨고, 실험적이며 Artwork적인 무드로 리뉴얼 될 새로운 제품들과 변화에 유연하며 이색적이고 좋아하는 것에 과감한 MZ 세대가 닮았다는 것에 착안.

경동 제약의 제품들이 흥미로움으로 시작하여 자신을 표현하는 또 하나의 수단이 될 수 있도록 컨셉을 정립하였습니다.

"자신있게 드러내자, LOOK AT ME,dicine"

모든 제품의 비주얼 콘텐츠는 컨셉 메시지를 기준으로 설명적인 요소는 최대한 줄이고, 트렌디한 매거진 스타일을 가미하여 전체적인 콘텐츠의 비주얼 플레이를 기획 및 제작함으로써 보다 젊은 타겟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서 소통하고 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40531014306806973063.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