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경동제약] 공식 인스타그램 | |||||||||
---|---|---|---|---|---|---|---|---|---|---|
kdpharma official instagram | ||||||||||
서브타이틀 | 경동제약 | |||||||||
kdpharma | ||||||||||
URL | https://www.instagram.com/kdpharma/ 사이트보기 | |||||||||
소개 | 제품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영타겟 커버리지 공략을 위한 비주얼 플레이 기획 및 운영 | |||||||||
키워드 | 채널운영,인스타그램,제약,건강기능식품,트렌디,비주얼 | |||||||||
제작년월 | 2024.1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인스타그램 > 연구기관/의료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경동제약㈜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위더스애드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대행사2 |
대홍기획 정보보기 |
|||||||||
대행사2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빅모델 중심의 팬페이지 형태로 운영 되었던 소셜 미디어 운영에서 벗어나 제품과 브랜드에 초점이 맞춰 질 수 있도록 전체적인 채널 컨셉과 T&M를 기획하였습니다.
'제약' 이라는 편견을 깨고, 실험적이며 Artwork적인 무드로 리뉴얼 될 새로운 제품들과 변화에 유연하며 이색적이고 좋아하는 것에 과감한 MZ 세대가 닮았다는 것에 착안. 경동 제약의 제품들이 흥미로움으로 시작하여 자신을 표현하는 또 하나의 수단이 될 수 있도록 컨셉을 정립하였습니다. "자신있게 드러내자, LOOK AT ME,dicine" 모든 제품의 비주얼 콘텐츠는 컨셉 메시지를 기준으로 설명적인 요소는 최대한 줄이고, 트렌디한 매거진 스타일을 가미하여 전체적인 콘텐츠의 비주얼 플레이를 기획 및 제작함으로써 보다 젊은 타겟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서 소통하고 있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40531014306806973063.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