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POSCO TV | |||||||||
---|---|---|---|---|---|---|---|---|---|---|
POSCO TV | ||||||||||
서브타이틀 | 포스코 공식 유튜브 | |||||||||
POSCO Official YouTube | ||||||||||
URL | https://www.youtube.com/channel/UCGu-RtRyCaWQl32YoOh4WNg 사이트보기 | |||||||||
소개 | 딱딱한 철강 기업 이미지를 벗어나 캐릭터 활용, 최신밈을 반영한 예능 영상으로 시청자들과 소통 채널로 운영 | |||||||||
키워드 | 철강,제철,기업시민,,, | |||||||||
제작년월 | 2023.11 | |||||||||
등록구분 | 유튜브 | |||||||||
후보등록분야 | 유튜브 > 기업일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POSCO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애드쿠아인터렉티브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 채널 운영 방향
캐릭터 포석호, 인플루언서 협업,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를 통해 기존 딱딱하고 무거운 기업 이미지 탈피 예능, 정보, 음악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OTT 채널 컨셉 채널로 운영 ■ 대표 콘텐츠 더 포지컬 : 부서원 간의 직급 상관없이 피지컬 대결로 에너지 넘치는 건강한 조직 모습 소개 제철 밥상 : 포항, 광양 찐 로컬 식당에 찾아가는 맛집 예능 (Z세대 트렌드 ‘로컬힙’ 활용해 포항, 광양에 대한 호감 형성) 포플리 : 뮤지션을 매개체로 주요 사업장을 고퀄리티 영상 비주얼 표현 포스낵 : 일상 생활과 연관된 철의 대한 다양한 정보를 1분 Shorts로 소개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