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LG유플러스 | |||||
---|---|---|---|---|---|---|
LG Uplus | ||||||
서브타이틀 | 유플러스 | |||||
LG U+ | ||||||
URL | https://www.linkedin.com/company/lg-uplus 사이트보기 | |||||
소개 | AI로 고객경험과 혁신을 이끄는 LG유플러스의 공식 링크드인 채널입니다. | |||||
키워드 | LG유플러스 공식채널,임직원 참여,유플러스 AI ixi,Tech story,리더인터뷰,그로쓰리딩AX컴퍼 | |||||
제작년월 | 2021.4 | |||||
등록구분 | 기타 | |||||
후보등록분야 | 기타 > 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LG유플러스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주)포스트커뮤니케이션즈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채널개요)
LG유플러스 링크드인은 현직자, 업계 종사자, 전문가 중심의 채널 특성에 맞춰 유저 관심사에 최적화된 최신 기술 이슈, 업계 트렌드를 알리는 전문 채널입니다. 신사업, 제휴 협약 등 브랜드 주요 뉴스를 가장 먼저 제공하는 뉴스룸이자 임직원의 참여로 차별화된 콘텐츠와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주요 진행 내용) 1. WHY NOT 브랜드 화보 시리즈 2021년부터 매년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는 WHY NOT 브랜드 화보는 LG유플러스의 도전 정신을 실천하는 고객과 임직원의 이야기를 집중 조명합니다. 32명의 고객, 21명의 임직원, 3명의 임원진과 함께해온 브랜드 화보 시리즈는 2023년 리더 인터뷰를 새롭게 런칭하며 오랜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깊이 있는 리더십과 통찰력을 전달합니다. 2. 기술 전문 칼럼 Tech story 미디어, 통신을 넘어 플랫폼 기업으로 발전하는 LG유플러스의 다양한 기술 분야 임직원이 필진으로 참여, 과거, 현재를 지나 미래로 나아가는 LG유플러스의 발전 과정을 엿볼 수 있는 전문 기술 칼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 AI로 고객경험과 혁신을 이끄는 유플러스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24년 5월 AI 전환으로 고객 성장을 이끄는 회사라는 포부를 담은 신규 브랜드 슬로건을 소개하며 유플러스의 AI인 ixi 를 포함한 다양한 AI 프로그램을 활용해 국내 최초 100% AI 영상만으로 제작한 TV C 등을 론칭, 이에 따라 링크드인에서도 브랜드의 주요 뉴스를 심도깊게 다루며 캠페인을 확산하고 있습니다. 주요 운영 성과) - 전년 대비 링크드인 팔로워 수 288% 증가 - 전년 대비 총 인터랙션 29% 증가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406100617093287245625.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