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LG유플러스 | |||||
---|---|---|---|---|---|---|
LG Uplus | ||||||
서브타이틀 | 유플러스 | |||||
LG U+ | ||||||
URL | https://m.post.naver.com/my.nhn?memberNo=1217380 사이트보기 | |||||
소개 | AI로 고객경험과 혁신을 경험할 수 있는 LG유플러스의 공식 포스트입니다. | |||||
키워드 | LG유플러스 공식채널,브랜드 소식전달,검색대응,참여형 이벤트 | |||||
제작년월 | 2015.1 | |||||
등록구분 | 블로그 | |||||
후보등록분야 | 블로그 > 브랜드/문화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LG유플러스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주)포스트커뮤니케이션즈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채널개요)
LG유플러스 네이버 포스트는 2014년 개설 이후 운영 9년 차인 유플러스 대표 검색 대응 및 정보성 채널로, 브랜드 소식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다음, 빙 등의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한 고객들에게 유플러스의 다양한 대내외 소식, ICT/통신 트렌드,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주요 진행 내용) 1. WHY NOT 브랜드 화보 시리즈 2021년부터 매년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는 WHY NOT 브랜드 화보는 LG유플러스의 도전 정신을 실천하는 고객과 임직원의 이야기를 집중 조명합니다. 32명의 고객, 21명의 임직원, 3명의 임원진과 함께해온 브랜드 화보 시리즈는 2023년 리더 인터뷰를 새롭게 런칭하며 오랜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깊이 있는 리더십과 통찰력을 전달합니다. 2. AI로 고객경험과 혁신을 이끄는 유플러스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24년 5월 AI 전환으로 고객 성장을 이끄는 회사라는 포부를 담은 신규 브랜드 슬로건을 소개하며 유플러스의 AI인 ixi 를 포함한 다양한 AI 프로그램을 활용해 국내 최초 100% AI 영상만으로 제작한 TV C 등을 론칭, 이에 따라 포스트 체널에서는 상세한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담은 심도깊은 원고 콘텐츠를 발행하고, 고객들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참여형 이벤트를 연계하고 있습니다. 주요 운영 성과) - 통신 3사 포스트 팔로워 수 1위 - 2021년 대비 참여형 콘텐츠 총 인터랙션 24% 증가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406100624356288840850.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