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설빙] 공식 인스타그램 | |||||||||
---|---|---|---|---|---|---|---|---|---|---|
Sulbing official instagram | ||||||||||
서브타이틀 | 설빙 | |||||||||
Sulbing | ||||||||||
URL | https://www.instagram.com/sulbing.official/ 사이트보기 | |||||||||
소개 | 시즌 메뉴별 비주얼 소구를 위해 원물 특성을 살린 T&M 기획 및 키비주얼, 디지털 콘텐츠 제작/운영 | |||||||||
키워드 | 채널운영,인스타그램,프랜차이즈,디저트,씨즐,소통 | |||||||||
제작년월 | 2023.3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인스타그램 > 프랜차이즈 | |||||||||
소속사 | ㈜설빙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위더스애드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즐거움의 온도'라는 키컨셉에 맞추어, 메인 메뉴인 빙수과 서브 메뉴들을 조화롭게 보여줄 수 있도록 전반적인 피드 T&M를 개선하였습니다.
시즌 주력 제품인 계절/콜라보 메뉴를 매력적으로 소구할 수 있도록 씨즐감을 고려하여, 시즌별 키비주얼을 필두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입체감 있는 콘텐츠들을 기획/제작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시즌별 메뉴의 변화를 소비자에게 빠르게 인지시킴은 물론, 꼭 먹어봐야 하는 매력적인 메뉴로 붐업될 수 있도록 릴리즈 하였습니다. 또한 공식 채널의 팬덤을 확보하기 위해 참여형 콘텐츠 또한 적극적으로 운영하였습니다. 시즌메뉴의 매력도와 출시 예정인 신메뉴에 대한 기대감 또한 증가하며 전반적으로 설빙 브랜드에 대한 타겟들의 우호도를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설빙만이 제시할 수 있는 특색있는 시즌/콜라보 메뉴를 중심으로 한 콘텐츠 기획/제작을 통해 전년도 대비 전체 인게이지먼트가 약 200% 증가하는 쾌거를 달성하였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405310134561452466469.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