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세라젬] 세라젬 인스타그램 | |||||||
---|---|---|---|---|---|---|---|---|
ceragem offiaial channel operation | ||||||||
서브타이틀 | 내일이 기대되는 좋은 삶 | |||||||
Tomorrow in Spotlight | ||||||||
URL | https://www.instagram.com/ceragem_official/ 사이트보기 | |||||||
소개 | 제품의 직/간접 체험 기회 확대와 차별화 된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SNS 채널의 콘텐츠 기획 및 운영 | |||||||
키워드 | 의료기기,건강,헬스케어,인테리어,라이프스타일,웰카페 | |||||||
제작년월 | 2023.4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인스타그램 > 제품브랜드 | |||||||
소속사 | 세라젬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위더스애드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다소 세일즈에만 집중된 콘텐츠로 인해 대중들에게 인식시키고자 하는 세라젬의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충분히 전달하지 못하고 있던 아쉬움이 존재했습니다.
'좋은 삶의 시작'이라는 브랜드 키 슬로건 아래에서 세라젬 채널 콘텐츠로 하여금 유저들이 서비스를 통해 더 나아지는 좋은 삶을 상상하고 기대할 수 있도록 '내일이 기대되는 삶'이라는 전략을 구성하였습니다. 감성적인 디자인의 이미지를 통해 세라젬 제품 및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극대화하였으며, 감각적인 인테리어 무드를 전달하는 촬영컷을 활용한 콘텐츠를 통해 헬스케어 경쟁사와의 차별점을 제시하였습니다. 또한, 통일된 컨셉 아래 각 채널 특성에 맞춰 R&R을 구분하였으며, 인스타그램은 브랜드 이미지 구축 및 고객과의 소통을 블로그는 건강 지식과 제품에 대한 디테일한 정보를 전달하여 플랫폼 별 유저들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이어서 의료기기 제품 특성상 단순 설명 외에 전달하지 못했던 제품 USP 및 기대효과들을 소비자들의 다양한 일상 순간들과 건강 정보를 접목하여 자연스러운 홍보가 될 수 있도록 콘텐츠를 다방면으로 개발하여 지속적인 채널 유입의 상승 및 전제척인 인터렉션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405310153498140305406.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