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CJ제일제당 | |||||||||
---|---|---|---|---|---|---|---|---|---|---|
CJ Cheiljedang | ||||||||||
서브타이틀 | 〈제1의맛〉 | |||||||||
〈No. 1 Taste〉 | ||||||||||
URL | https://www.youtube.com/Cjcheiljedang 사이트보기 | |||||||||
소개 | 혼돈에 빠진 맛의 세계를 구하기 위해 모두가 인정하는 제1의맛을 찾아 떠나는 CJ제일제당 유튜브 채널 | |||||||||
키워드 | 식품,미식,쇼핑,생활,음식,요리 | |||||||||
제작년월 | 2021.1 | |||||||||
등록구분 | 유튜브 | |||||||||
후보등록분야 | 유튜브 > 브랜드 | |||||||||
소속사 | CJ제일제당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채널 목표]
MZ가 가장 좋아하는 푸드 엔터테인먼트 채널 [기획 방향] 제1의맛은 '모두가 인정하는 제1의맛을 찾아 떠나는 CJ제일제당의 여정'이라는 컨셉 하에 MZ 소비자의 다양한 관심사를 반영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집, 회사, 학교 등 MZ 소비자들의 일상 속 익숙한 장소에서 이색적인 에피소드로 새로운 재미와 공감대를 형성하여, 더 진화된 경험을 전달하고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자 합니다. [프로그램 소개] 1. 백투스쿨 : 가방을 채워라! ZALPHA 소비자들과 공감대 형성을 위해 서은광이 일일 학생회장이 되어 학교 생활을 체험하고, 미션 수행을 통해 CJ제일제당 신제품을 선물하는 스쿨어택 프로그램 2. 구해줘 집밥 집밥을 잘 챙겨먹기 어려운 자취러의 집에 하리무가 직접 찾아가 CJ제일제당 제품을 활용한 집밥 레시피와 자취 꿀팁을 알려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3. 맛쫌봐라 : 전설의 방판왕 방판왕 이수지가 CJ제일제당 신제품을 오피스 어택으로 초특가에 판매하는 콘텐츠 커머스 프로그램 4. 제1의맛켓 우주 제일의 판매왕 ‘맛캣‘이 CJ제일제당 제품과 CJ더마켓의 혜택을 특별 할인가로 소개하는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5. 맛캣무물?! 요리 관련 소비자들의 질문이나 의견을 받아 '맛캣' 캐릭터가 먹방 꿀조합, 레시피 꿀팁 등의 정보를 전달하는 쇼츠 프로그램 6. 탐사일지 우주에서 '제1의맛'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소개하는 탐사일지 숏폼 시리즈로, 시즌에 어울리는 제품을 활용한 미니어처 아트 레시피를 구현한 '탐험' 콘텐츠와 탐험를 마친 신제품을 생성형 AI 툴을 활용한 3D 콘텐츠로 소개하는 '미션컴플릿' 콘텐츠로 구성 [성과] - 기간 : 2023년 6월 ~ 2024년 5월 - 누적 구독자수 : 392,226명 (유사 카테고리 브랜드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 224,814명 대비 174% 높은 수치 / 전년대비 168% 상승) - 콘텐츠 조회수 : 72,887,860건 (유사 카테고리 브랜드 유튜브 채널 조회수 47,219,158건 대비 154% 높은 수치 / 전년대비 135% 상승) - 시청 시간 : 958,313시간 (전년대비 114% 상승)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405300404139829781773.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