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일소] 티나는 효과, 1등 코팩 | |||||||||
---|---|---|---|---|---|---|---|---|---|---|
A definite effect, No.1 nose pack | ||||||||||
서브타이틀 | 일소 | |||||||||
ilso | ||||||||||
URL | https://www.youtube.com/watch?v=VFVSDKsy0pk 사이트보기 | |||||||||
소개 | 코팩 시장 1등 브랜드로서의 자리를 굳히기 위한 시즌 브랜드 필름 | |||||||||
키워드 | 블랙헤드,잡티,모공,T존,1등코팩,올리브영 | |||||||||
제작년월 | 2024.5 | |||||||||
등록구분 | 디지털영상 | |||||||||
후보등록분야 | 디지털영상 > 브랜드 | |||||||||
소속사 | 미립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위더스애드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코팩 시장 1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히기 위한 시즌 브랜드 필름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블렉헤드와 모공잡티에 대한 스트레스가 적지 않은 소비자를 타깃으로 하여 라는 카피로 소비자들의 고민과 불안요소를 캐치하여 담았습니다. T존이 티가 나니까, 티나는 효과 1등 코팩으로, 어제는 티가 났지만 오늘은 뷰티나는 효과를 경험하라는 제품의 USP와 효과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콘셉트의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