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현대자동차그룹 | |||||
---|---|---|---|---|---|---|
Hyundai Motor Group | ||||||
서브타이틀 | Connecting to the Future 미래를 만나는 가장 빠른 채널 | |||||
Get the latest news to discover future insight | ||||||
URL | https://www.youtube.com/@HyundaiLive 사이트보기 | |||||
소개 | 기업의 일방적 보이스가 아닌 고객 공감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정보와 재미의 밸런스 있는 콘텐츠를 제공 | |||||
키워드 | 모빌리티,전동화,자율주행,소프트웨어,미래 항공 모빌리티,로보틱스 | |||||
제작년월 | 2024.6 | |||||
등록구분 | 유튜브 | |||||
후보등록분야 | 유튜브 > 기업일반 | |||||
소속사 | 현대자동차그룹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주)아이파트너즈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목표]
전동화, 미래 항공 모빌리티(AAM), 자율주행, 소프트웨어 중심 차량(SDV) 등 미래 모빌리티 기술을 다양한 포맷으로 체험하는 콘텐츠를 통해 고객에게 혁신적인 이동 경험을 제공하는 현대차그룹의 역할, 가치 각인 [기획 방향] - 기업의 일방적 보이스가 아닌 고객 공감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 숏폼을 선호하는 소비 패턴과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 운영 - 정보와 재미의 밸런스 있는 콘텐츠 구성으로 사용자 니즈에 대응 [콘텐츠] 1. CES 2024 공감 스토리텔링 영상 2024년 CES에서 공개한 현대자동차그룹의 주요 전시 기술에 대해 그룹사 연구원과 가족들이 얘기를 나누며 진솔하고 리얼한 반응을 통해서 미래 모빌리티의 내용을 전달하는 영상 2. CES 2024 숏폼 CES 2024에 출품한 미래 모빌리티의 주요 기술을 현장감을 담아 1분 이내로 역동적이고 임팩트 있게 소구하는 비주얼 영상 3. 신차 / 완성차 숏폼 영상 제품 디자인, 주행 성능, 편의 기능, 헤리티지 등 각 주제에 맞는 기획과 숏폼에 최적화된 연출, AI 활용 등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콘텐츠 운영 4. 피플 인사이트 인터뷰 세계 곳곳에서 활약 중인 현대자동차그룹 임직원들의 이야기를 업무 현장의 생생한 모습, 꾸밈없이 진솔한 연출의 인터뷰로 구성해 현대자동차그룹의 비전과 그 비전을 공유하는 각 그룹사의 역할을 자연스럽게 전달 5. 브랜드 콘텐츠 브랜드 필름부터 USP, 인터뷰, How-to, 카라이프 영상 등 사용자가 필요하고 공감할 수 있는 정보성 영상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406050654243480234740.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