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신세계프라퍼티 | |||||||||||
---|---|---|---|---|---|---|---|---|---|---|---|---|
shinsegaeproperty | ||||||||||||
서브타이틀 | 신세계프라퍼티 | |||||||||||
shinsegaeproperty | ||||||||||||
URL | http://www.shinsegaeproperty.com/ko/index.do 사이트보기 | |||||||||||
소개 | Lifestyle Changer - 신세계프라퍼티 | |||||||||||
키워드 | 라이프스타일,공간,가치,,, | |||||||||||
제작년월 | 2022.5 | |||||||||||
등록구분 | 모바일웹 | |||||||||||
후보등록분야 |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기업일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신세계프라퍼티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매그넘빈트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UX/UI
01.User Convenience 신세계프라퍼티 사이트는 반응형 웹으로 구성하여 사용기기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사용자가 이용가능하도록 구성하였으며Lifestyle developer의 기업 이미지를 고려한 UI/UX를 분석 및 제공하였습니다.사업프로젝트를 강조하여 visual적으로 표현하고 싶다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GNB를 제공하여 사용자의 메뉴 탐색과 이동이 용이하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제공하였습니다. 02.Brand Identity ‘고객행복을 위해 공간의 새로운 가치를 발견해 나가는 Lifestyle Changer’ 신세계프라퍼티는 공간에 가치와 경험을 더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신세계만의 혁신적인 기획으로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를 탄생시킵니다. 03.DESIGN 사용자의 시선 흐름을 따라 DOT,LINE, SIDE를 연결하는 화면구성으로 대범하고 볼륨감 있는 인터랙션을 사용하여 역동적이고 대담한 느낌이 전달되는 디자인컨셉으로 진행하였으며, 다크모드를 베이스로 하고 Big Typography와 비대칭 레이아웃, Scroll effects 등을 매개로 하여 UI/UX를 구성하여 사용자에게 원하는 정보를 시각적으로 강조함은 물론 재미요소를 느끼게 구성하였습니다. 신세계프라퍼티의 사업프로젝트에 대한 소개와 이벤트를 인트로 영상과 UX라이팅을 통하여 사용자에게 친근하고 감각적으로 제공하였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