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Point | |||||
---|---|---|---|---|---|---|
Hyundai department store group H.Point Membership | ||||||
서브타이틀 | 통합멤버십 H.Point | |||||
H.Point Membership | ||||||
URL | https://h-point.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현대백화점그룹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의 공식 웹사이트 채널 | |||||
키워드 | 멤버십서비스,포인트,현대백화점,온오프라인서비스,통합회원,이벤트 | |||||
제작년월 | 2022.1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고객서비스 부문 > 회원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주)현대백화점그룹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주)펜타브리드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매년 약 20%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국내 멤버십 시장, 특히 멤버십 서비스는 커머셜 분야에서 충성고객을 LOCK-IN 시키는 기능을 하여 매우 중요한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기존 현대백화점 H.Point Web 서비스는 APP와 WEB이 통일되지 않은 UI/UX로 구성되고 있어 사용자단의 불편함이 많았습니다. 펜타브리드는 브랜드 고유의 일관성을 유지하면서, 웹 채널의 활성화 및 최적화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천만 고객을 달성한 H.Point, 다양한 브랜딩 요소와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로 단장하여 플랫폼으로서 재탄생한 H.Point를 경험해 보세요.
[Point. 01 APP과 Web의 통일된 브랜딩] 기존 웹/앱 간 디자인 언어가 달랐던 부분을 Seamless한 UI/UX로 리뉴얼하여 고객으로하여금 브랜드를 인지할 수 있는 컬러톤과 그래픽 이미지, 콘텐츠를 강화하여 어떤 채널을 먼저 접근하든 동일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Point.02 다양한 Marketing 활성화 및 최적화 작업] 적재적소에 다양한 배너 구좌를 추가해 채널의 Promotional한 역할을 부여하고, 사용성높은 Quick버튼과 이벤트, 메거진컨텐츠 등 유저 마케팅 기능에 충실하도록 기획되었습니다. 또한 GA360 Suite를 탑재하여 기본적인 GA보다 더욱 고도화된 성과 측정이 가능합니다. [Point. 03 트랜드를 반영한 미니멀리즘 인터렉션] 간편하게 쇼핑하고 결제하는 H.Point 의 기능을 안내하는 방법과 충전 방법의 형태를 미니멀하고 트랜디한 인터렉션 요소를 사용하여 사이트를 둘러보면서, 쌓고/쓰고/충전하는 과정을 이해하기 쉽도록 구성했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