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푸조 뉴 308 X 스텔라장 콜라보레이션 | |||||||||
---|---|---|---|---|---|---|---|---|---|---|
PEUGEOT NEW 308 X STELLA JANG COLLABORATION CAMPAIGN | ||||||||||
서브타이틀 | 새로운 감각을 깨우다, 푸조 뉴 308 | |||||||||
UNIQUE SENSATIONS, NEW PEUGEOT 308 | ||||||||||
URL | http://www.instagram.com/p/CfpyxoIgzK2/ 사이트보기 | |||||||||
소개 | 프랑스 브랜드 푸조의 11년만의 브랜드 로고 변경 이후, 프랑스 감성을 대표하는 유니크한 브랜드 가치 전달 | |||||||||
키워드 | PEUGEOT,NEW308,스텔라장,,, | |||||||||
제작년월 | 2022.7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프로모션 부문 > 제품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스텔란티스 코리아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하바스코리아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자신만의 감성과 뚜렷한 주관을 가지고 ‘나’를 위한 소비에 관심을 둔 MZ세대를 타겟으로 진행한 캠페인.
11년만의 푸조 브랜드 로고 변경 이후 국내 첫 출시되는 스타일리시 해치백 모델 ‘NEW 308’ 홍보를 위해 기존의 자동차 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프랑스 유학경험이 있는 인디 싱어송라이터인 스텔라 장을 모델로 기용하였다. 스텔라장의 곡인 “Colors”를 NEW 308의 USP에 맞게 개사하여 푸조와 NEW 308만의 유니크한 색깔(Color)을 전달하였고, 소셜 내 활용할 수 있도록 캠페인 영상, 리릭 비디오, 라이프스타일, 브이로그, 인터뷰 영상 등 다양한 유형의 컨텐츠를 제작하였다. |
|||||||||
추가이미지 |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